인디요정 치즈(CHEEZE), 단독공연 “Cheeze Week” 성황리 진행 중

입력 2017-06-15 20:4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뮤지션 치즈(CHEEZE)가 일주일 동안 진행하는 단독공연 “Cheeze Week(치즈 치주)”을 성황리에 진행하고 있다.

밤의 피크닉이라는 컨셉으로 관객들과 더 가까이 소통하기 위해 밀착형 무대를 준비한 치즈(CHEEZE)의 이번 단독공연에 대한 반응은 매우 뜨겁다.

치즈(CHEEZE)의 이번 단독공연은 약 100분의 공연으로 진행되며, 치즈가 평소에 잘 선보이지 않는 1집 ’Recipe!’와 1.5집 ‘Plain’의 수록곡들도 연주하여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고 있다. 치즈(CHEEZE)의 주옥같은 명곡들 외에도 타가수의 곡의 커버 연주도 선보여, 색다른 무대도 연출한다.

일주일동안 진행되는 단독공연 “Cheeze Week(치즈 치주)” 에서는 온/오프라인에서 구할 수 없었던 치즈의 1.5집 ‘Plain’ 앨범이 판매가 되어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뿐만 아니라, 치즈스러운 깜찍한 상품들도 더불어 판매되고 있다.

초 여름밤 치즈(CHEEZE)와 함께하는 달달한 밤의 피크닉, “Cheeze Week” 은 다음 주 월요일 (6월 19일)까지 한국콘텐츠진흥원에서 운영하는 CKL스테이지에서 진행된다.

동아닷컴 고영준 기자 hotbase@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