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5회 맘앤베이비엑스포’ 22~25일 킨텍스서 열려

입력 2017-06-21 10:2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여름 육아용품 쇼핑은 맘베에게 맡기세요!’

‘제25회 맘앤베이비엑스포’가 22~25일 경기도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 7·8홀에서 열린다.

여름을 대비할 수 있는 침구류, 통기성 기저귀 등 여름 신제품뿐 아니라, 하반기 트렌드를 이끌 육아용품을 시중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맘앤베이비엑스포’ 회원만이 누릴 수 있는 혜택도 풍성하다. 맘베 회원이 되면 평생 무료로 전시를 즐길 수 있고, 행사 기간 동안 무제한 재입장이 가능하다. 또 아이와 함께 편하게 박람회를 관람할 수 있는 유모차를 무료로 대여할 수 있으며, 다양한 경품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회원가입을 했다면 박람회 당일 회원전용 명찰 발급대에서 본인확인 후 명찰을 받아 입장하면 된다.

관람객을 위한 다채로운 현장 이벤트는 덤이다. 맘베를 방문하는 2040 엄마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엄마 대상 선착순 이벤트’는 매일 선착순 200명씩, 4일간 총 800명에게 이유식기·물티슈·손수건 등의 8가지 육아용품이 담긴 선물팩을 증정한다.

이밖에도 가족 단위 방문객을 위한 가족 수유실과 엄마 수유실이 마련돼 있으며, 장시간 관람에 지친 아이들을 위한 유아 놀이방과 카페테리아도 운영한다. 또 유모차 무료 대여, 휴대폰 충전 서비스가 제공된다. 더불어 평일에 혼자 오는 엄마들을 위해 합정·수유·잠실·신도림 등 서울 주요 지점 외 인천·부천과 대화역에서 무료 셔틀버스를 운행한다.

한편 이번 박람회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되며, 입장료는 5000원이다. 회원가입자, 만 12세 미만, 60세 이상, 장애인 관람객은 무료 입장 가능. 자세한 사항은 맘앤베이비엑스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정정욱 기자 jja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