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기방 측 “9월30일 김희경 씨와 결혼…예식 비공개” [공식입장 전문]

입력 2017-06-22 09:5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김기방 측 “9월30일 김희경 씨와 결혼…예식 비공개”

배우 김기방이 9월 여자친구와 웨딩마치를 울린다.

김기방의 소속사 미스틱엔터테인먼트는 22일 보도자료를 통해 “김기방이 9월 30일 화장품 브랜드 그라운드플랜 김희경 부대표와 결혼식을 올린다. 두 사람은 소중한 만남을 이어 온 가운데, 서로에 대한 사랑과 신뢰를 바탕으로 평생의 동반자가 되어 함께하기로 약속했다”고 말했다.

이어 “예식은 서울 용산구 한남동 모처에서 가족 친지들과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해 조용히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에 당일 취재 및 촬영 협조가 어려운 점 미리 깊은 양해를 부탁한다”며 “한 가정을 이뤄 새로운 출발을 앞둔 두 사람의 앞날을 함께 축복해주시길 바라며, 결혼 후에도 변함없이 배우로서 활발한 활동을 펼칠 김기방의 행보에도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한다”고 전했다.



<다음은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미스틱엔터테인먼트입니다.

금일 오전 보도된 배우 김기방 씨 결혼 소식과 관련해 공식 입장을 전해드립니다. 오는 9월 30일 배우 김기방 씨가 화장품 브랜드 그라운드플랜 김희경 부대표와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두 사람은 소중한 만남을 이어 온 가운데, 서로에 대한 사랑과 신뢰를 바탕으로 평생의 동반자가 되어 함께하기로 약속했습니다.

예식은 서울 용산구 한남동 모처에서 가족 친지들과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하여 조용히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이에 당일 취재 및 촬영 협조가 어려운 점 미리 깊은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한 가정을 이뤄 새로운 출발을 앞둔 두 사람의 앞날을 함께 축복해주시길 바라며, 결혼 후에도 변함없이 배우로서 활발한 활동을 펼칠 김기방 씨의 행보에도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