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뜻 비주얼”…DAY6 멤버 Jae, 티저 공개

입력 2017-07-01 14:3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산뜻 비주얼”…DAY6 멤버 Jae, 티저 공개

밴드 DAY6가 7월 6일 신곡 'Hi Hello' 공개를 앞두고 멤버 Jae 티저 사진을 공개했다.

JYP 엔터테인먼트는 1일 정오 자사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DAY6 멤버 Jae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지난달 30일 선보인 티저의 첫 주자 성진에 이어 멤버 Jae 역시 푸른 하늘에 곡명 ‘Hi Hello’가 수놓아진 듯한 배경과 함께 모습을 드러냈다. 특히 Jae는 애시 블루 계열의 헤어 컬러로 여름을 알리는 산뜻한 비주얼을 뽐내며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Hi Hello'는 DAY6가 공개한 기존 타이틀곡들이 지닌 느낌보다 좀 더 편안하고 로맨틱한 색채와 입체적인 보컬로 듣는 이의 감성을 두드린다. 특히 이번 신곡은 그간 DAY6가 발표했던 노래 중 최초로 사랑이 이뤄지는 내용의 가사를 담고 있어 흥미롭다.

'Hi Hello'는 DAY6가 2017년 한 해 동안 매월 신곡을 발표하는 프로젝트 'Every DAY6'의 일곱 번째 디지털 앨범 타이틀곡이다.

DAY6는 지난 6월 7일, 올해 1월부터 6월까지 발표한 곡들을 차곡히 담은 첫 정규 앨범 'SUNRISE'를 발매했다. DAY6만의 음악적 감성을 잘 살린 총 14트랙의 자작곡으로 채운 정규 앨범을 통해 '믿고 듣는 데이식스'라는 호평을 받으며 성공적인 반환점을 돈DAY6는 하반기에도 'Every DAY6' 프로젝트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DAY6의 7월 프로젝트 'Every DAY6 July'의 신곡 'Hi Hello'는 7월 6일 정오 각 음원 사이트에서 들을 수 있다.

사진 제공: JYP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