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모, 오늘(1일) ‘최고의 한방’ OST 발표…실력파 입증

입력 2017-07-01 14:4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창모, 오늘(1일) ‘최고의 한방’ OST 발표…실력파 입증

힙합계 신예 창모가 KBS2 금토 예능드라마 '최고의 한방' OST에 참여한다. 창모가 참여한 KBS2 '최고의 한방' OST Part.7 'I always'는 오늘(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I always'는 풋풋한 사랑을 노래한 곡으로 창모 특유의 감성으로 요즘 젊은 세대의 사랑을 표현했다. 창모는 이번 OST 'I always'에서 랩은 물론 작사, 작곡 전반에 참여해 다재다능한 아티스트로서의 면모를 뽐냈다.

래퍼이자 프로듀서로 활동 중인 창모는 힙합씬에서 급부상 중인 슈퍼루키로 '아름다워' '마에스트로'를 비롯해 수란과 함께한 '오늘 취하면', 효린과 부른 '블루 문' 등이 음원차트 상위권을 차지하며 음원강자로 떠올랐다. 자신만의 고유한 음악 스타일로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창모의 이번 '최고의 한방' OST 합류 소식에 벌써부터 팬들의 기대가 모아진다.

'최고의 한방' OST는 '태양의 후예', '괜찮아 사랑이야', '학교 후아유 2015',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등 드라마 OST 프로듀싱 작업에 참여하며 히트 프로듀서로 떠오른 송동운 프로듀서가 전체 프로듀싱을 맡아 또 한 번의 흥행을 예고한다. 여기에 펀치&글라빙고를 시작으로 김민재&윤하, 윤미래, 보아&매드클라운, 박경, 규현에 이어 창모까지 황금 라인업을 완성하며 기대감은 최고조에 이른 상황이다.

드라마 '최고의 한방'은 사랑하고, 이야기하고, 먹고 사는 것을 치열하게 고민하는 이 시대의 20대 이야기를 다룬 청춘극으로 매주 금, 토 오후 11시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출처 얌얌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