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버렛츠, 5일 새 싱글 ‘바버렛츠의 여름’ 발매

입력 2017-07-05 10:2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에그플랜트

보컬 그룹 바버렛츠(The Barberettes)가 새로운 싱글 '바버렛츠의 여름'을 발매한다.

특유의 보컬 하모니가 돋보이는 타이틀 'SHOO'를 비롯해 총 3곡이 담긴 이번 신보는 7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수록곡인 'SUMMER LOVE'는 해외 공연을 위해 들른 프랑스 파리를 배경으로 만들어져 유럽의 여름과 한껏 어울리는 바버렛츠를 확인 할 수 있다.

여성 보컬 트리오 바버렛츠는 한국의 김 시스터즈, 미국의 앤드류 시스터즈 등 50~60년대를 풍미한 보컬 그룹 스타일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하는 ‘시간 여행 걸그룹’으로 잘 알려져 있다.

2014년 첫 앨범 발매 후 레트로 정서를 바탕으로 개성있는 보컬 하모니와 함께 국내는 물론 해외 공연까지 활발하게 펼치고 있다.

소속사 에그플랜트는 "전형적인 여름의 이미지보다는 '바버렛츠'스러운 여름 분위기를 잘 녹여내었다고 생각한다"라고 전했다.

바버렛츠의 멤버 박소희는 "지난 봄에 발표하였던 '바버렛츠의 봄'과 마찬가지로 들으시는 분들이 확실한 계절감을 느끼실 수 있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7월 중순 바버렛츠는 3주간에 걸친 유럽 투어에 나선다. 이번 투어는 스페인, 포르투갈, 프랑스 등에서 진행된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