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북마크] 허경환 美친 어록 “잦은 뽀뽀가 키스를 부른다”

입력 2017-07-07 18:2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허경환 美친 어록 “잦은 뽀뽀가 키스를 부른다”

6일 방송된 코미디TV ‘신상 터는 녀석들’에서는 ‘장맛비에 흠뻑 젖어도 세젤예, 세젤남이 될 수 있는 신상’을 주제로 남녀 대결을 펼쳤다.

이날 여자팀인 나르샤와 김정민은 서장훈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서장훈 맞춤형 우산’을 준비했고, 상황극을 통해 연인들의 우산 쓰는 방법을 선보였다.

이를 본 서장훈은 “이 우산이라면 키스 뿐만이 아니라 여러 가지가 가능할 것 같다”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으나, 허경환은 갑자기 일어나서 “우리 방송은 무슨 방송이길래 키스 이야기만 500번이 나오는 것이냐”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서장훈도 공감하며 “신상 터는 프로그램인데 만날 키스 얘기만 한다”고 말해 또 한번 촬영장을 폭소케 했다.

이후 키스 명소에 대해 이야기 나눴고, 허경환은 “잦은 뽀뽀에 키스가 나온다”며 자신의 경험담을 내비추기도 했다.

이를 들은 김정민이 “명언이다”라며 공감 표하자, 허경환은 한번 더 “뽀뽀가 잦다보면, 여자들이 뽀뽀만 하려고 뗐는데 혀가 급하게 나오는 친구가 있다”며 생생하게 재연해 녹화장을 초토화 시켰다.

심지어 출연진 전원은 허경환의 입담에 웃음을 참지 못하고 눈물까지 흘렸다고.

서장훈은 “최근에 한 이야기 중 가장 웃겼다. 이 얘기가 편집되면 우리 프로그램 정체성이 없어지는 거다”라며 휴지까지 동원해 눈물을 닦았다는 후문이다.

또한, 나르샤는 서장훈에게 신장 차이가 있을 텐데 키스를 어떻게 하는지 묻자 “키스를 꼭 서서 해야 되나. 앉아서도 할 수 있고, 누워서도 할 수 있다”라며 직접 일어나 몸소 자신의 키스 방법을 보여줘 화제를 모았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