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석훈, 9월 소극장 콘서트 개최…4년6개월만의 단독 공연

입력 2017-07-14 07:3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석훈, 9월 소극장 콘서트 개최…4년6개월만의 단독 공연

지난 6월 새 미니앨범 ‘유 앤드 유어스(You & yours)’를 발표한 이석훈이 오는 9월 소극장 콘서트를 연다. 오는 9월 15일부터 17일, 총 3일간 서울 마포구 홍대 무브홀에서 열리는 이석훈의 소극장 콘서트의 티켓은 7월 19일 오후 2시 인터파크를 통해 오픈 된다.

4년 6개월 만에 열리는 이석훈의 단독 콘서트는 오래 기다려준 팬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소극장에서 진행되는 공연인 만큼 이석훈의 뛰어난 라이브 실력은 물론, 관객들과 더욱 가깝게 호흡하는 시간이 마련돼 가을밤을 물들이는 특별한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여심을 녹이는 달달한 보이스로 사랑받는 이석훈은 미니앨범 타이틀곡 ‘쉬(She)’를 통해 호소력 짙은 감성과 감미로운 목소리로 ‘감성 발라더’로서 입지를 굳혔다.

또 SG워너비의 멤버이기도한 이석훈은 ‘그대를 사랑하는 10가지 이유’를 비롯해 ‘친구 아닌 남자로’, ‘크리스마스니까’ 등 다양한 러브송을 내놓으며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매력까지 더하고 있다.

‘사람들의 삶에 필요한 매 순간에 쓰일 수 있는 음악을 만들고 싶다’는 그는 최근 자신의 음악을 꾸준히 사랑해 준 9년 차 팬의 결혼식에 찾아가 직접 ‘그대를 사랑하는 10가지 이유’를 축가로 부르는 모습이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 게재되며 단독 콘서트를 기다리는 팬들로부터 기대를 모았다.

이석훈은 국내 콘서트 전 일본 오사카, 도쿄 등 해외 투어를 진행하며 오랜 시간 자신의 솔로 앨범을 기다려 준 해외 팬들과도 소통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이석훈의 소극장 콘서트는 오는 9월 15일(금) 오후 8시, 16일(토) 오후 6시, 17일(일) 오후 5시 서울 홍대 무브홀에서 열리며, 티켓 오픈은 인터파크를 통해 오는 7월 19일(수) 오후 2시에 진행된다.

사진 CJ E&M 제공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