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지X김소희, ‘맛있을지도3’ MC 발탁…新먹방케미 [공식입장]

입력 2017-07-19 10:1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수지X김소희, ‘맛있을지도3’ MC 발탁…新먹방케미

개그우먼 이수지와 지난해 오디션 프로그램을 통해 얼굴을 알린 김소희가 MBC에브리원 ‘맛있을지도3’에 새 MC로 발탁됐다.

2015년 10월 ‘멋진 여행 맛있을 지도’(이하 맛있을 지도)라는 타이틀로 첫 선을 보인 이후 지난해 2월 '맛있을지도2'로 이어지며 시청자들의 호응을 이끌어 낸 MBC에브리원의 장수 프로그램 ‘맛있을지도’.

60회 차 가까운 시간동안 전국 방방곡곡 수많은 맛집들을 소개하며 인기프로그램으로 자리 잡은 ‘맛있을 지도’는 지난 5월 시즌3를 맞아 대대적인 변신은 물론, 진정한 프로먹방러 5인의 멤버가 위(胃)벤져스라는 이름으로 활약하며 프로그램의 재미를 더해왔다.

진정한 맛집 프로그램으로 입지를 다져온 ‘맛있을지도3’가 이번엔 새 MC로 변화를 시도한다.

코미디는 물론, 연기와 라디오 DJ를 오가며 최고의 주가를 달리고 있는 2012년 KBS 27기 공채 개그맨 이수지와 지난해 오디션 프로그램을 통해 얼굴을 알린 아이비아이의 멤버 김소희가 ‘맛있을지도3’ 위(胃)벤져스의 새 멤버로 활약을 예고했다.

이미 개그맨 유민상과 함께 먹깨비 커플로 인정받은 이수지는 물론 마른 체구에도 폭풍 먹방으로 반전 매력을 선보인 김소희는 ‘맛있을지도3’를 통해 보다 다양한 매력을 선보일 각오를 다지고 있다.

이수지와 김소희가 위(胃)벤져스의 뉴페이스로 합류하는 ‘맛있을지도3’는 23일 오전 9시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