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함도’ 황정민부터 이정현까지…관객들과 뜨거운 만남

입력 2017-07-31 15:1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군함도’의 류승완 감독과 황정민, 소지섭, 송중기, 이정현, 김수안이 개봉 첫 주 7월 28일, 29일, 30일에 진행된 서울, 경기 무대인사를 통해 관객들과 만났다.

영화 ‘군함도’는 일제 강점기, 일본 군함도(하시마, 군함 모양을 닮아 군함도라 불림)에 강제 징용된 후 목숨을 걸고 탈출을 시도하는 조선인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26일 개봉해 첫날 역대 오프닝 최고 신기록 97만 명 돌파라는 기록을 시작으로 개봉 2일째 100만, 3일째 200만, 4일째 300만, 5일째 400만 관객을 돌파하며 폭발적인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군함도’의 류승완 감독, 황정민, 소지섭, 송중기, 이정현, 김수안이 서울, 경기 무대 인사에 참석, 연이은 매진행렬로 극장가를 뜨겁게 달궜다.

전 상영관을 가득 메운 관객들의 열렬한 환호 속 등장한 류승완 감독은 “여러분이 ‘군함도’를 보시고 일제 강점기 우리가 겪은 일에 대해 많은 관심을 가져 주시길 바란다. 지금껏 계속 앞으로 나아갔으니 좀 더 나은 세상이 될 수 있으리라 본다. 여러분과 어깨동무하고 앞으로 한걸음 내딛고 싶다“라며 진심 어린 이야기를 전했다.

황정민은 “영화 보시고 군함도의 진실에 대해 전하고 많은 관심 가져주시길 바란다“, 소지섭은 “이렇게 와주셔서 감사하다. 군함도 잊지 말아 주시고 많은 응원 부탁 드린다“, 송중기는 “관객 분들 중에 어르신도 계시고 수안이 또래 어린 친구들도 있는데 그래서 더 의미가 있는 것 같다“, 이정현은 “모두 고생해서 함께했으니 잘 봐주시길 바란다“, 김수안은 “군함도 꼭 기억해 주시길 바란다“며 극장을 찾은 10대부터 중장년층에 이르는 남녀노소 관객들을 향해 감사 인사를 전했다.

또한 류승완 감독과 배우들은 극장을 찾은 관객들에게 군함도’ 스페셜 패키지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해 현장의 분위기를 한층 뜨겁게 달궜다. 이처럼 개봉 첫 주 서울, 경기 무대인사를 통해 폭넓은 관객층의 열광적인 반응을 이끌어낸 가운데 개봉 첫 주 406만 명을 동원, 폭발적인 흥행 위력을 보여준 군함도’는 개봉 2주차 더욱 거센 흥행 열기를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