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형색색 컬러파우더 날리며 ‘펀 런’

입력 2017-08-02 05: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27일 잠실서 ‘컬러 미 라드’ 이색 마라톤

형형색색의 컬러파우더와 함께하는 FUN RUN(5km 정도의 짧은 거리에서 벌어지는 이벤트성 마라톤) ‘컬러 미 라드’가 8월 27일 서울 잠실종합운동장에서 개최된다. 2012년 미국에서 시작한 컬러 미 라드는 해마다 100개 도시에서 수백만 여명이 참가하는 글로벌 마라톤 이벤트다. 2013년 서울을 시작으로 아시아 지역에도 상륙했다. 올해도 그 열기를 서울에서 이어간다.

컬러 미 라드의 완주 코스는 약 5km로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결승점에 도착할 수 있다. 각 구역에 마련된 컬러 스테이션에서 옥수수전분 가루로 만든 컬러파우더, 컬러폭탄 등을 참가자들끼리 던지며 레이스를 이어가, 코스별로 달리는 즐거움과 컬러로 물드는 유쾌한 경험을 동시에 맛볼 수 있다.

한 여름 스트레스를 건강하게 날리며 젊음을 만끽할 이색 마라톤 이벤트 컬러 미 라드는 티몬(www.ticketmonster.co.kr)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사전 예매가 가능하다. 참가자에게는 컬러로 물들일 컬러 미 라드 공식 티셔츠와 선글라스, 타투 스티커 등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컬러 미 라드 공식 홈페이지(www.colormeradkore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참가비는 4만5000원. 공식 페이스북(colormerad5kkr) 공식 웹사이트(www.colormeradkorea.com)에서 자세한 사항은 확인 가능하다.

김종건 기자 marc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