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나, 오늘 ‘쇼챔’ 솔로 컴백…뉴이스트 아론 지원 사격

입력 2017-08-02 09:4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레이나, 오늘 ‘쇼챔’ 솔로 컴백…뉴이스트 아론 지원 사격

애프터스쿨, 오렌지캬라멜의 메인보컬 레이나가 오늘(2일) ‘쇼! 챔피언’에서 첫 컴백 무대를 펼친다.

새로운 솔로 앨범 ‘밥 영화 카페’로 돌아온 레이나가 오늘 MBC MUSIC ‘쇼! 챔피언’에서 첫 무대를 선보이며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레이나는 지난달 31일 음원을 공개하자마자 올레뮤직 실시간 차트 1위뿐 아니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에서 상위권 차트를 장악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으며 레이나가 보여줄 컴백 무대 또한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레이나의 달달하고 싱그러운 음색과 통통 튀는 매력적인 가사로 가득 찬 타이틀곡 ‘밥 영화 카페’가 어떤 무대로 꾸며질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뿐만 아니라 레이나의 타이틀곡 ‘밥 영화 카페’에 피처링을 맡은 뉴이스트 멤버 아론이 컴백 무대 또한 지원 사격을 나설 예정이다. 앞서 레이나와 아론은 ‘밥 영화 카페’의 뮤직비디오를 통해 노래처럼 달달한 케미스트리를 보여준 바 있다. 이처럼 달달하고 촉촉한 노래로 팬들의 귀를 힐링 해주고 있는 레이나가 오늘 오후 7시 ‘쇼! 챔피언’을 시작으로 선보일 컴백 무대에 많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레이나는 지난달 31일 새 솔로 앨범 ‘밥 영화 카페’를 발매하며 인기몰이 중에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