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도깨비’ 김종현, 꽃미소+하트 발산하며 ‘애교 폭발’

입력 2017-08-02 15:3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 네이버TV ‘밤도깨비’ 캡처

그룹 뉴이스트의 리더 JR(이하 김종현)이 꽃미소를 발산하며 귀여운 애교를 선보였다.

2일 포털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JTBC 새 예능 ‘밤도깨비’ 비하인드 영상에선 티저 촬영을 하는 김종현의 모습이 담겼다.

김종현은 앞서 진행된 출연진들의 사진을 보며 “와 진짜 잘하신다”라고 감탄했다. 본인의 촬영 순서가 다가오자 김종현은 기가 죽은 듯 다소 긴장한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이내 프로다운 모습을 뽐내며 다양한 상황에 맞는 포즈와 표정을 취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압도했다.

김종현은 무기력하게 하품을 하며 기지개를 켜기도 하고, 양 손을 볼에 갖다 대고 깜찍한 애교를 선보이기도 했다. 계속되는 촬영에 지칠 법도 하지만 김종현은 오히려 춤을 추고 환하게 웃으며 분위기를 이끌어 갔다.

영상 말미에서 김종현은 ‘밤도깨비’ 출연 소감을 밝혔다. 김종현은 “살면서 혼자 출연하는 첫 예능이라서 긴장이 많이 되지만 꼭 1등을 해서 맛있는 음식을 먹도록 하겠습니다. 열심히 하겠습니다”라고 포부를 전했다.

이어 김종현은 본방 사수를 독려하며 하트를 만들어 보여 여성 팬들을 ‘심쿵’하게 했다. 흰 배경과 분홍빛의 티셔츠가 그의 밝은 매력을 한층 더 돋보이게 했다.

한편, 김종현은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에서 많은 팬들의 관심을 받았던 인물로, 방송이 끝난 후 뉴이스트로 다시 돌아왔다. 지난달 25일 워너원으로 발탁된 황민현을 제외한 멤버들은 ’뉴이스트W'라는 유닛으로 스페셜 싱글 앨범을 발매, 음악차트 상위권을 휩쓸며 저력을 확인했다. 김종현은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각종 예능 프로그램의 러브콜을 받으며 꽃길을 예약했다.

김종현이 출연하는 ‘밤도깨비’는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된다.

최문교 동아닷컴 인턴기자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 네이버TV '밤도깨비' 캡처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