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뇌맘대로 로맨스LR’ 공명VS김재영, 2色 매력 여심 스틸

입력 2017-08-21 09:1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뇌맘대로 로맨스LR’ 공명VS김재영, 2色 매력 여심 스틸

배우 공명과 김재영이 두 가지 매력으로 여심을 사로잡고 있다.

모바일 동영상 앱 '옥수수(oksusu)'를 통해 방송되고 있는 '뇌맘대로 로맨스LR'에서 공명은 좌뇌 L 역, 김재영은 우뇌 R 역을 맡았다.

'뇌맘대로 로맨스LR'은 좌뇌와 우뇌의 분신이 현실 세계에 튀어나와 벌어지게 되는 이야기로, 결정 장애를 경험하는 메이비 세대에게 결정과 선택에 대한 자신감을 되찾아주는 힐링드라마다.

극 중 공명이 맡은 'L'은 냉철하고 이성적인 판단력을 가진 좌뇌로, 여주인공 미오(이정민)가 방탕한 삶에 빠지려 할 때마다 채찍질하는 '인생설계자'이다. 평소 미오에게 돌직구로 조언하기도 하지만 한편으로는 은근히 미오를 챙기고 다독이는 반전 매력으로 여심을 설레게 한다.

L을 연기하는 공명의 풍부한 감정 표현과 안정적인 연기력은 시청자들의 현실적인 몰입을 이끌어내며 극 중심을 이끄는 한 축으로 시청자들의 호평을 얻고 있다.

김재영이 열연 중인 R은 감정적이고 창조적인 우뇌로, 미오가 딱딱한 삶에 빠지려 할 때마다 유혹하는 '사랑설계자'이자 예술을 담당하고 있다.

이성적인 'L'과는 다르게 'R'은 낙천적인 성격의 기분파로 순간적인 감정에 충실하고 화끈한 매력으로 공감을 끌어올리며 극의 재미를 더하고 있다. 더불어 누구보다도 미오의 마음을 잘 이해해주는 따뜻한 마음으로 보는 이들마저 훈훈하게 만든다.

각기 다른 2인 2색 매력으로 여심을 힐링하고 있는 공명과 김재영의 모습은 매주 토, 일요일 오전 10시 방송되는 '뇌맘대로 로맨스L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