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빅뱅 태양의 ‘WAKE ME UP’ 뮤직비디오 현장이 공개됐다.
YG엔터테인먼트는 21일 오전 10시 공식 블로그를 통해 태양의 'WAKE ME UP' 뮤직비디오 메이킹 영상을 게재했다. ‘WAKE ME UP’은 3년 2개월 만에 발표한 태양의 솔로 앨범 ‘WHITE NIGHT(화이트나이트)’의 서브 타이틀곡이다.
태양은 “‘WAKE ME UP’은 사랑했던 사람을 생각하면서, 그 꿈에서 깨지 않고 영원히 함께하고 싶어하는 내용을 담은 곡”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기획했던 곡들 중 의도한 색깔에 가장 부합한다”며 곡에 대한 특별한 감정을 표현했다.
특히 뮤직비디오에 대해 “콘셉트는 현실과 꿈 사이를 타임랩스 하는 내용”이라고 감상 포인트를 전했다. 실제로 뮤직비디오는 현실과 초현실을 표현하는 다양한 공간에서 열연하는 태양의 모습이 담겨있다.
태양은 “아름다우면서도 어딘지 모를 어떤 곳을 연출하면서 곡의 분위기를 극대화한 것 같다”고 뮤직비디오 촬영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이어 태양은 “오랫동안 기다려 주셔서 감사하다. 새로운 앨범으로 여러분을 만나게 돼서 너무 기쁘고 이번 활동을 통해서 여러분들과 더 좋은 시간 가졌으면 좋겠다”며 팬들에 향한 감사함의 표현도 잊지 않았다.
태양은 오는 26~27일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2017 월드투어 ‘WHITE NIGHT’ 서울 공연을 개최한다. 또한 MBC ‘무한도전’ ‘나 혼자 산다’를 비롯해 JTBC ‘아는 형님’, SBS ‘판타스틱 듀오’ 등 다양한 방송 출연과 월드투어를 통해 그 어느 때보다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