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인중개사 동문회, 9월 서울과 부산 정기모임

입력 2017-09-08 15:2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이 운영 중인 공인중개사 동문회가 9월 서울과 부산에서 각각 산행 및 야유회를 떠날 계획이라고 밝혔다.

9월 17일과 24일, 부산 남구 이기대 둘레길 코스 야유회와 서울 서초구 우면산 산행을 예정 중인 에듀윌 공인중개사 동문회는 이번 시간을 통해 현업에 대한 정보를 나누는 동시에 동문의 정을 쌓을 계획이다. 특히 이번 행사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아우르는 합격생들의 적극적인 참여가 두드러진다는 점에서 특별하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자 모임은 50여 명으로 시작해 현재는 800여 명의 대규모 모임으로 성장했다. 정기적인 모임 및 행사로 실무와 현업에 관한 이야기는 물론 취업 정보와 공인중개사 개업 소식까지 알리며 정을 나누고 있다. 에듀윌에서는 연말 대규모 합격자 모임부터 인맥 북 제작, 지역별 동문 활동 등을 지원하고 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동문회 부산 서면 지회 27기 김군후 총무는 “합격한 지 얼마 되지 않아 실무와 현업에 대해 궁금한 점이 많았는데, 동문회를 통해 많은 도움을 받았다”며, “내가 동문들에게 많은 도움을 받은 만큼 올해 합격할 후배들에게도 큰 도움을 줄 수 있는 선배가 되겠다”고 전했다.

에듀윌 동문회 사무국 김현정 간사는 “에듀윌 동문회만의 전국구 네트워크를 더욱 강화하고 오프라인뿐만 아니라 온라인 동문회원들이 모두 함께 활동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시험 합격을 넘어 합격 후에도 인생 제2 막을 이끌어주는 데에 동문회가 일조하겠다”고 말했다.

이수진 기자 sujinl2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