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민, 신곡 ‘MOVE’ 무대 첫 솔로콘서트서 최초 공개 [공식]

입력 2017-10-12 09:0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태민, 신곡 ‘MOVE’ 무대 첫 솔로콘서트서 최초 공개 [공식]

샤이니 태민이 첫 솔로 콘서트 완결판과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정규 2집 타이틀 곡 ‘MOVE’(무브)의 무대를 선사한다.

태민은 오는 14~15일 양일간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되는 첫 솔로 콘서트 완결판 ‘TAEMIN 1st SOLO CONCERT “OFF-SICK<on track>”’(태민 1st 솔로 콘서트 “오프-식<온 트랙>”)에서 타이틀 곡 ’MOVE’의 무대를 최초 공개해 폭발적 반응을 얻을 전망이다.

또한 19일에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MOVE’의 컴백 무대를 방송에서 처음 선사, 퍼포먼스 끝판왕의 면모를 보여줄 계획인 만큼 팬들은 물론 안방 시청자들의 이목까지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타이틀 곡 ‘MOVE’는 리드미컬하면서도 몽환적 분위기의 PB R&B 곡으로, 묵직한 베이스의 움직임과 밀고 당기는 싱코페이션 리듬이 인상적이며, 사랑에 빠진 상대방의 아름다움에 대한 감탄과 강한 이끌림을 담은 가사의 내용을 태민의 섬세한 가창으로 표현해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더불어 태민은 금일(12일) 오전 0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세 번째 티저 영상 ‘Teaser Clip #3’ 및 웹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으며, 13일 0시 마지막 티저 영상 오픈을 앞두고 있어 컴백에 대한 기대감이 최고조에 이르고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