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 W, ‘엠넷 프레젠트 스페셜' 출격...대세 인증한 시간

입력 2017-10-12 09:5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뉴이스트 W, ‘엠넷 프레젠트 스페셜' 출격...대세 인증한 시간

뉴이스트 W가 ‘엠넷 프레젠트 스페셜(Mnet Present Special)’에 출격했다.

뉴이스트 W는 지난 11일 오후 Mnet의 디지털 채널 엠투(M2)가 제작하는 ‘엠넷 프레젠트 스페셜’을 통해 새 앨범 ‘더블유, 히어(W, HERE)’의 컴백 무대를 최초 공개했다.

뉴이스트 W는 ‘엠넷 프레젠트 스페셜’에서 지난 10일 발매한 새 앨범 ‘더블유, 히어’의 타이틀곡 ‘웨어 유 엣(WHERE YOU AT)’과 ‘하루만’의 무대를 선보였다. ‘엠넷 프레젠트 스페셜’의 포문을 연 것은 수록곡 ‘하루만’으로 뉴이스트 W는 애절한 보이스로 무대를 꾸미며 감성 가득한 무대를 선사했다.

타이틀곡 ‘웨어 유 엣’은 뮤직비디오에서 안무를 공개한 바 있어 완전한 무대에 대한 팬들의 기대가 매우 높았으며 폭발적인 가창력과 강렬한 퍼포먼스로 뜨거운 반응을 얻을 수 있었다. 뿐만 아니라 뉴이스트 W는 이전에 발매했던 ‘여왕의 기사’와 ‘러브 페인트(Love Paint)’ 무대 역시 선보이며 대중의 취향을 저격했다.

또한 뉴이스트 W는 무대 중간마다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새 앨범 ‘더블유, 히어’ 족집게 과외, 멤버가 직접 추천하는 솔로곡 킬링 파트 등으로 1시간가량 진행된 방송을 알차게 채워나갔다.

특히 뉴이스트 W는 매 순간 팬들에게 느낀 고마움을 표현하는 모습을 보여 팬들의 감동을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팬들을 위해 준비한 다양한 영상 콘텐츠에 4인 4색 매력을 가득 담아 선보였으며 ‘N분 소개팅’ 영상 속 귀엽고 재치 있는 모습들로 웃음 폭탄을 터트리기도 했다.

방송을 끝내기 전 뉴이스트 W는 1위 공약으로 귀여운 의상과 함께 ‘웨어 유 엣’의 파트 체인지 무대를 약속했으며 “오늘 즐거웠고 정말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좋은 앨범으로 활동할 수 있게 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리고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많이 응원해주시고 사랑해주세요”라며 마지막 인사를 전했다.

뉴이스트 W의 ‘엠넷 프레젠트 스페셜’은 Mnet 채널 외에도 페이스북, 유튜브 채널을 통해 동시 방송되어 전 세계적으로 팬들을 환호케 했으며 각종 커뮤니티와 SNS를 장악하는 등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