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 웹드라마 ‘커피 앤 러브’, 동아닷컴 VODA 통해 방영

입력 2017-10-16 14:5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커피와 사랑의 공통점은?
올가을 보다와 함께 웹드라마 “커피 앤 러브”에서 확인하세요.

라우더TV에서 제작된 청춘 연애 웹드라마 ‘커피 앤 러브’가 동아닷컴의 SMR 클립영상 유통 플랫폼 ‘VODA’에서 10월 24일부터 매주 화요일과 금요일 서비스될 예정이다.

가을과 커피 그리고 이 시대 청춘 남녀들의 연애담을 그릴 ‘커피 앤 러브’는 5가지 커피 종류에 빗댄 5가지 연애 상황이 여자 주인공 박소형의 시점으로 그려진다.

첫 번째, 아메리카노 편은, 약간 씁쓸하지만 매력적인 아메리카노와 같은 남자를 백승화가 연기한다.

두 번째 소이라떼 편은 건강을 우선시 하는 남자로 이재영이 역시 전편 주인공인 박소형과 호흡을 맞추고, 세 번째 카푸치노는 거품 가득한 허세 연하 남으로 모델 출신 윤건영이 출연한다. 여성들이 좋아하는 커피인 캬라멜마끼아또는 김수빈이 달달한 남친의 정석을 보여주고 있다.

그리고 마지막 에피소드 더블샷은 말그대로 양다리, 김승민이 연기하는 흔치 않은 나쁜 남자를 만나볼 수 있다.

‘커피 앤 러브’는 사랑과 커피의 공통점이란 아이디어에서 시작된, 문화외침 라우더TV의 오리지널 연작 웹드라마로, 조만간 역과 사랑의 공통점을 다룬 ‘스테이션 앤 러브’가 시즌2로 찾아올 예정이다.

정리=동아닷컴 고영준 기자 hotbase@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