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태준·신현수·강태오·정채연, ‘2017 AAA’ 참석 확정 [공식]

입력 2017-10-17 09:0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최태준·신현수·강태오·정채연, ‘2017 AAA’ 참석 확정 [공식]

배우 최태준, 신현수, 강태오, 정채연이 국내 최초의 배우, 가수 통합 시상식 ‘2017 Asia Artist Awards’(2017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이하 ‘AAA’)에 함께한다.

최태준은 드라마 ‘옥중화’, ‘미씽나인’, ‘수상한 파트너’ 등 다양한 캐릭터를 보여주며 주목을 받았다. 특히 예능 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서도 로맨틱함과 재치로 맹활약을 펼쳤다.

신현수는 드라마 ‘청춘시대’를 통해 풋풋한 로맨스를 보여주며 ‘볼펜 선배’로 주목받았다. 최근에는 ‘황금빛 내 인생’에서 활약하고 있다.

강태오 역시 ‘AAA’에 참석한다. 강태오는 배우 그룹 ‘서프라이즈’의 멤버이자 2013년 데뷔해 차근차근 입지를 넓힌 그는 올해 드라마 ‘당신은 너무합니다’에서 한 여자만을 바라보는 ‘로맨틱 힐링남’으로 사랑을 받았다.

여기에 정채연까지 합류한다. 정채연은 걸그룹 다이아 활동으로 천상 아이돌의 넘치는 끼를, 드라마 ‘다시 만난 세계’로 주목받았다.

‘AAA’는 아시아권 한국, 일본, 중국, 대만, 홍콩, 싱가폴, 인도네시아, 베트남과 남미 아르헨티나, 북미의 멕시코를 포함한 미주지역, 유럽권까지 글로벌 한류 팬들을 대상으로 한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수상자를 선정한다. 공정한 시상은 물론 가수 20팀과 배우 20명 그리고 7천여 관객이 모두 어울리는 진정한 축제로 즐거움을 선사할 전망이다.

한편 ‘2017 Asia Artist Awards’는 11월 15일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린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