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포 웹드라마 ‘어우야담’ 공개 오디션

입력 2017-11-06 14:3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라우더 TV에서는 2018년 2월, 동아닷컴이 운영하는 SMR 클립영상 유통 플랫폼 보다(VODA)에서 독점 공개될 10부작 공포 웹드라마 ‘어우야담’(기획 김종욱, 제작 라우더, 연출: 이해진, 문종환, 박지연, 이해진(여), 시나리오 LCT)의 주조연 배우를 공개 모집한다.

이번 ‘어우야담’ 주조연 배우 공개 오디션은 연기력을 갖춘 신인 배우들을 적극 기용한다는 취지로 소속사 배우들의 지원은 제한하며 배우들의 경력사항 역시 필요치 않다.

조선 광해군 시대에 유몽인이 쓴 ‘어우야담’이라는 책의 내용을 모티브로 동명의 제목으로 제작될 공포 웹드라마 ‘어우야담’은 조선시대 구전 되었던 각종 사건과 불가사의한 존재들을 모아 놓은 것으로 조선시대 사라졌던 유몽인의 ‘어우야담’ 원본이 현대에 발견되면서 벌어지는 기괴한 사건과 공포를 그릴 예정이다.

11월에 오디션이 예정돼 있는 ‘어우야담’은 올 연말 크랭크인을 시작으로 내년 2월에 크랭크업 예정이고 오디션에 선발된 배우들 공개와 촬영장 스케치 등을 통해 지속적으로 홍보할 예정이다.

2018년에 공개될 첫 공포 웹드라마 ‘어우야담’ 공개 오디션 양식은 라우더TV 블로그를 통해 다운 받을 수 있다.

정리=동아닷컴 고영준 기자 hotbase@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