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법을 하나도 몰랐어요. 회계를 조금 알아서 이것으로 고득점을 받고 민법은 딱 40점으로 합격했네요.” 한 주택관리사 합격생의 수기다. 수험생 대다수가 바쁜 일상 속에서 공부를 겸하다 보니 합격하는 방법에 관심이 많은 것이 사실. 이에 에듀윌은 주택관리사 합격을 위한 세 가지 커리큘럼을 선보인다.

먼저 ‘100% 환급 평생회원반’은 2018년 시험에 최종 합격하면 수강료를 환급해주며, 불합격 시에도 수험표 사본을 제출하면 수강기간을 연장해주는 과정이다. 베스트셀러 1위 교재 및 모의고사로 실전 감각을 극대화했고 ‘독한 에듀윌’을 통해 철저한 관리가 들어간다. 여기에 전문가들의 1 대 1 학습 케어링 서비스로 합격에 더 가까워질 수 있도록 돕는다.

‘2019 합격완성반’은 상대평가로 전환되는 2020년 전까지의 합격을 목표로 하는 과정으로 2019년까지 최신 강좌를 무한 수강할 수 있다. 당장 공부할 시간은 많이 없지만 합격 가능성이 높을 때 도전하고 싶다면 해당 과정을 추천한다.

마지막 ‘2018 올스타클럽반’의 경우 합리적인 가격에 필요한 강의를 원하는 이들이 선택하는 과정이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스타 교수진의 지도로 1년 내로 빠르고 확실하게 주택관리사에 합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에듀윌 관계자는 “수준 높은 주택관리사 콘텐츠만으로 합격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합격에 필요한 것은 바로 학습관리인데, 전문 상담 튜터가 1 대 1로 주택관리사 수험생의 일상까지 관리하고 있다. 이는 업계 최초이며, 합격을 완성해내는 큰 원동력이 되고 있다.”고 전했다.

이수진 기자 sujinl22@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