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행 보증 배우’ 최귀화, 매력 터진 광고 현장…미친 존재감 입증

입력 2017-11-17 09:1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흥행 보증 배우’ 최귀화의 광고 스틸컷이 공개되었다.

원앤원스타즈가 영화에 이어 드라마까지 종횡무진하며 흥행 기록을 세우고 있는 ‘대세 흥행 요정’ 최귀화의 광고 스틸컷을 공개했다.

최귀화는 다부지고 거친 외모와 달리 세상 온화한 표정으로 브이와 함께 그윽한 미소를 짓고 있다. 또, 고뇌에 찬 포즈를 취하고 있는 최귀화를 바라보는 스태프들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내는가 하면, 턱시도를 한껏 차려입고 카메라 세례를 받으며 화려하게 입장하는 모습에서는 중후한 멋이 물씬 풍긴다. 촬영 중간 중간 카메라 위치에 맞춰 몸을 숙이고 펴는 동작을 수시로 반복하며 진지한 눈빛으로 꼼꼼하게 모니터링 하는 최귀화의 묵직한 포스가 프로의 면모를 발산한다.

관계자에 따르면 최귀화는 오랜 시간 진행된 촬영으로 지칠 법도 하지만 오히려 재치 있는 다양한 표정과 실감나는 리액션으로 스태프들에게 웃음을 주었다고 전했다. 이어 그의 위트 넘치는 매력이 광고의 완성도를 높였다는 후문이다.

최귀화가 영화, 드라마 출연작 마다 흥행 홈런을 치며 호평 받고 있는데 이어 평범한 회사원의 비주얼로 장면마다 맛 깔 나는 연기와 독보적인 매력을 팡팡 터트리며 광고계에서도 존재감을 입증했다.

한편, 최귀화는 천만영화 ‘택시운전사’, 흥행 대역전 영화 ‘범죄도시’, 시청률 40%를 목전에 둔 KBS 주말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에 출연하는 등 굵직굵직한 흥행 역사를 써내려가고 있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