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오늘 첫방 ‘모두의 연애’ 제작진이 밝힌 관전포인트 셋

입력 2017-12-08 10:0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오늘 첫방 ‘모두의 연애’ 제작진이 밝힌 관전포인트 셋

tvN ‘모두의 연애’가 8일 밤 첫 방송된다.

‘모두의 연애’는 20대 청춘남녀의 현실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와 리얼리티 넘치는 연애 상담이 만난 신개념 로맨스 토크 드라마. 연애와 사랑이라는 근본적인 고민을 가진 주인공들이 우연히 들른 술집 ‘모두’(MODU)에서 풀어내는 각자의 이야기와 이에 걸맞는 조언이 오고 가며 리얼한 연애 토크를 펼친다.

신동엽, 성시경의 드라마 출연과 이시아-변우석 등 20대 청춘 스타들의 등장으로 방송 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모두의 연애'가 오늘 밤 첫 방송을 앞두고 관전포인트를 공개했다.


● 신동엽-성시경! 믿고보는 '신성커플' 조합에 마이크로닷이 돕는다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범접할 수 없는 입담과 센스로 오랜기간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는 신동엽과 최근 왕성한 가수 활동을 재개한 '발라드의 황제' 성시경이 보여줄 특급 만남에 방송 전부터 이목이 집중된 상황. 이들은 극중 주인공들이 갖가지 사연을 안고 밤마다 찾아오는 '모두(MODU) 바'의 직원으로 출연한다.

사장 신동엽과 바텐더 성시경, 아르바이트생 마이크로닷은 각자 홀로 찾아온 손님들을 맞이해 달콤하며 씁쓸한 술 한잔과 함께 '인생 선배'이자 '연애 멘토'로서 조언을 건낼 예정. 유일한 기혼자로서 농밀하고 성숙한 연애 조언을 예고한 신동엽과 빠삭한 연애 이론의 소유자 성시경, 음악만큼 다채로운 연애 경험을 보유한 마이크로닷이 펼칠 연기와 메시지는 어떤 모습일지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저마다의 연애 고민으로 '모두(MODU)바'를 찾는 청춘남녀! 이시아-변우석-박유나-최원명-강민아-안승환

로맨스 토크 드라마 '모두의 연애'에는 청춘남녀들의 사랑과 연애 이야기를 풀어낼 젊은 연기자들의 출연한다. 두 남녀 주인공 이시아-변우석을 비롯, 박유나, 최원명, 안승환 등 청춘 스타들이 대거 출연해 공감가는 연기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이시아는 대기업 신입사원이면서 2년간의 해외 근무를 마치고 돌아온 '이시아'를 연기한다. '이시아'는 당차고 똑부러진 성격에 청순한 외모까지 갖춰 뭇 남성들의 선망의 대상으로 자리잡은 캐릭터. 파견 근무에서 돌아온 이시아는 극중 과거 남자친구 변우석(변우석 분)에게 갑작스럽게 연락하며 새로운 사건의 시작을 알린다.

변우석은 극 중 잘생긴 외모와 털털한 성격으로 주변의 사랑을 한몸에 받는 '변우석'역을 맡는다. 대기업 인사팀 사원으로 입사한 '변우석'은 대학 시절 '여신'으로 불러던 '이시아'와의 연애 이후 2년만에 회사에서 가슴 뛰는 '썸녀'를 만나지만, 2년만에 '이시아'에게서 받은 연락에 흔들리는 모습으로 청춘남녀들의 공감을 이끌어낸다.

이 외에도 극 중 변우석을 마음에 두고 있는 후배 박유나(박유나 분)와 최원명(최원명 분), 강민아(강민아 분), 안승환(이승환 분)도 각자의 가슴아픈 사연과 풋풋한 사랑 고민들을 안고 모두(MODU)바를 찾는다. 누군가에는 따뜻하면서도 어떤이에게는 쓴 술 한잔과 함께할 이들의 이야기가 어떤 모습으로 그려질지 이목이 집중된다.


● 사랑과 이별을 맞이하는 시간 '모두의 연애'! 새로운 사랑 응원하는 올 겨울 '연애 지침서'

'모두의 연애'는 기존의 드라마에서 보던 아름답고 승승장구하는 연애 이야기를 거부한다. '고생끝에 낙이온다'는 말이 있지만, 노력해도 안되는 사랑과 연애 이야기 또한 현실감 있게 그려낼 예정. 완벽한 연애 이론이라도 실제와는 다를 수 있다는 점을 여과 없이 드러내며 청춘남녀의 아름다운 사랑과 가슴아픈 연애사를 담아내 사랑의 시작을 앞두고 있는 청춘 남녀의 '가이드북'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모두의 연애' 연출을 맡은 심우경 PD는 “이시아, 변우석을 비롯한 주인공들의 풋풋한 감성과 신동엽, 성시경의 성숙미 넘치는 연애 조언이 어우러진 새로운 장르의 드라마를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드라마와 토크를 한 작품에서 볼 수 있다는 것만으로 시청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줄 수 있다고 본다. 오늘 첫 방송에서는 이시아, 변우석, 박유나의 에피소드가 시작될 예정이다. 또한 '모두(MODU)바'의 모습도 처음 공개되며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많은 관심 부탁한다”라고 전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