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성재, 방탄소년단 ‘DNA’패러디 “BTS보다 BGS” 폭소

입력 2017-12-08 15:5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성재, 방탄소년단 ‘DNA’패러디 “BTS보다 BGS” 폭소

배성재 아나운서가 방탄소년단 ‘DNA’ 패러디 뮤직비디오로 화제다.

배성재 아나운서는 11일(월) 새벽 열리는 2017-2018 프리미어리그 맨유와 맨시티 경기를 앞두고 제작된 SBS스포츠 홍보 영상에 출연해 방탄소년단의 ‘DNA’ 뮤직비디오를 그대로 재현했다.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특징을 재치 있게 살려 패러디 한 이 영상은 국내외 팬들의 반응이 뜨겁다.

EPL에서 이번 시즌 가장 핫한 경기인 맨체스터 더비 맨유와 맨시티 경기를 홍보하기 위해 만들어진 이 영상은 두 팀이 이번 시즌 우승 경쟁 중이라는 점에 착안해 방탄소년단 ‘DNA’를 패러디 한 ‘우승 DNA’라는 제목으로 제작됐다. 이 영상에서 배성재는 신들린 연기력으로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춤과 표정을 능청스럽게 따라하고 있다.

해당 영상은 SBS스포츠 트위터와 페이스북 등 SNS를 통해 공개된 이후 약 80만 건 넘는 조회수와 1.2만 건 이상의 리트윗을 기록하며 온라인을 강타했다. 특히 방탄소년단의 소속사 빅히트 엔터네인먼트 방시혁 대표가 “배성재 아나운서 왕팬인데 ㅋㅋㅋㅋ 이걸 계기로 얼굴 뵙자고 억지라도 써볼까요?”라는 멘트와 함께 리트윗 한 이후 더욱 빠른 속도로 확산됐다.

배성재의 ‘우승DNA’를 감상한 국내외 팬들은 “BTS보다 BGS”, “배거슨 매력이 대단하다” 라며 배성재의 연기력을 칭찬하는 한편, “방탄소년단 새 멤버인 줄”, “누가 방탄인지 모르겠다”는 등의 반응 또한 덧붙였다.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