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 앤디, 생일 맞이 팬미팅…내년 1월 ‘낮앤,밤앤’

입력 2017-12-14 10:0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신화 앤디, 생일 맞이 팬미팅…내년 1월 ‘낮앤,밤앤’

그룹 신화 앤디가 생일을 맞아 팬미팅을 개최한다.

내년 1월 20일, 앤디는 자신의 생일 하루 전날 생일 맞이 팬미팅 ‘낮앤, 밤앤(Day ANDY, Night ANDY)’을 개최해 팬들과 함께 생일을 기념할 예정이다.

이번 팬미팅은 앤디의 생일을 맞아 팬들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든다는 취지로 준비됐으며 ‘낮앤, 밤앤’이라는 타이틀에서 확인할 수 있듯 앤디의 ‘낮과 밤’이라는 테마로 총 2회 진행된다. 이 날 앤디는 낮 공연과 밤 공연을 통해 반전매력을 자랑함과 동시에 팬들과 더 가까운 곳에서 소통하며 뜻 깊은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지난 12일 티오피미디어 공식 유투브 채널을 통해 앤디의 팬미팅 초대 영상이 공개됐으며, 앤디는 “(앤디의) 낮과 밤이 궁금하다면 꼭 만났으면 좋겠다. 낮앤, 밤앤. 그 때 만나요!”라고 팬들을 초대했다. 또 이제껏 보여준 적 없는 새로운 모습들을 보여줄 것으로 암시해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잇다.

앞서 지난 달 30일 솔로 데뷔 10주년을 맞이한 앤디는 최근 E채널 ‘너에게 나를 보낸다’에 출연해 배우 정은표와 인생을 교환, 정은표를 대신해 육아일상을 시작하며 새로운 매력을 선보여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KBS2 ‘해피투게더’, tvN‘삼시세끼’, 채널A ‘황금나침반’ 등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꾸준한 방송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앤디의 생일 팬미팅 ‘낮앤, 밤앤’ 티켓 예매는 오늘 (14일) 오후 8시 Yes24를 통해 진행되며, ‘낮앤, 밤앤’은 내년 1월 20일 동덕여대 100주년 기념관에서 개최된다.

사진제공 = TOP Media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