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전주 한옥마을서 12人 12色 한복 자태 공개

입력 2017-12-15 14:0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더보이즈, 전주 한옥마을서 12人 12色 한복 자태 공개

12인조 신예 보이그룹 더보이즈의 그림 같은 한복자태가 공개돼 화제다.

더보이즈는 지난 14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촬영 차 전주 지역을 방문한 열 두 멤버들의 근황 사진을 깜짝 공개하고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더보이즈는 지난 13일 뉴미디어 채널 원더케이(1theK) 프로그램 ‘런투유’ 촬영 차 전주지역을 방문, 유명 관광지인 전주한옥마을을 찾아 팬들의 궁금증을 더했다.

공개된 사진에서는 색색의 한복을 맞춰 입은 더보이즈 멤버들의 고운 한복 스타일링샷이 단연 시선을 사로잡았다. 무대의상 대신 푸른 곤룡포와 화려한 한복을 정갈하게 갖춰 입은 더보이즈 멤버들은 성큼 다가온 새해 분위기를 한걸음 앞서 자아내고 있다. 특히 제이콥은 멤버 중 유일하게 여자 치마저고리를 소화, ‘황진이’ 못지 않게 고운 자태를 드러내 보는 이들의 웃음을 더했다.

'미션 더 보이즈'라는 이름의 이 이벤트는 일종의 보물찾기로, 더보이즈 멤버가 전주 한옥마을 곳곳에 직접 숨겨놓은 선물들을 팬들이 찾아내는 깜짝 게임이다. 멤버들은 레드, 화이트, 블루, 블랙 4팀으로 나뉘어 각각 한복 대여점, 식당, 길거리 등지에 준비한 포토카드를 숨겨놔 팬들의 참여를 유도했다.

이후 소속사 크래커 엔터테인먼트는 14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미션 더 보이즈’ 보물찾기 장소를 깜짝 공지하면서,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 이벤트는 더보이즈를 직접 보고 싶지만 공개방송 등 팬이벤트 참여가 어려운 지역 팬들을 위해 멤버들이 직접 아이디어를 모은 특별 이벤트다. 팬들이 함께하는 이색 소통으로 주목받고 있는 이 이벤트는 개시 직후 전주 지역 팬들의 높은 참여율을 이끌어내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