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염력’, 韓 대표 초능력자 대국민 설문 이벤트 진행

입력 2018-01-08 09:3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염력’, 韓 대표 초능력자 대국민 설문 이벤트 진행

'부산행' 연상호 감독의 신작이자 류승룡, 심은경을 비롯 박정민, 김민재 그리고 정유미까지 합세해 2018년 새해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영화 '염력'이 대한민국 대표 초능력자를 뽑는 대국민 설문 이벤트를 진행한다.

'염력'은 어느 날 갑자기 초능력이 생긴 평범한 아빠 ‘석헌’(류승룡)이 모든 것을 잃을 위기에 처한 딸 ‘루미’(심은경)를 구하기 위해 염력을 펼치는 이야기. '부산행'으로 1,156만 관객을 사로잡은 연상호 감독의 신작이자 류승룡, 심은경, 박정민, 김민재 그리고 정유미의 만남, 누구도 상상치 못했던 새로운 소재와 이야기로 기대와 관심을 모으고 있는 영화 '염력'이 네이버, 맥스무비, 예스24, 인터파크, CGV 페이스북, 잡코리아, 알바천국 등 다양한 사이트의 SNS 채널들과 함께 흥미로운 대국민 설문 이벤트를 진행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염력'과 SNS 채널들이 함께하는 이번 대국민 설문 조사는 먼저 ‘나에게 염력이 생긴다면 가장 하고 싶은 일은?’이라는 주제로 ‘끌어당긴다, 월급아 붙어라!’, ‘날아오른다, 지각 걱정 이상 무!’ 등 센스 넘치는 문항들이 눈길을 끈다. 또한, ‘내가 생각하는 대한민국 대표 초능력자는 누구인가요?’라는 주제로 네티즌들이 뽑는 대한민국의 초능력자를 선정할 예정이며 추첨을 통해 '염력'의 예매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1/4(목)부터 1/14(일)까지 잡코리아와 알바천국 공식 페이스북에서 전국의 네티즌들을 대상으로 설문조사가 진행되며, 네이버, 맥스무비, 예스24, 인터파크, CGV 페이스북에서도 이와 같은 대국민 설문조사가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염력'의 대국민 설문 이벤트는 네티즌들의 참여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초능력자를 선정해 의미를 더한다. '염력'이 다수의 SNS 채널들과 공동으로 진행하는 이번 대국민 설문 이벤트로 선정된 대한민국 대표 초능력자 명단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이처럼 네티즌들이 직접 대한민국 대표 초능력자를 선정하는 대국민 설문 이벤트를 진행해 영화에 대한 관심과 기대를 높이는 '염력'은 2018년 새해, 강렬한 신드롬을 불러일으킬 것이다.

작품성과 흥행성을 동시에 겸비한 스토리텔링과 연출로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인정받는 능력자 연상호 감독을 주축으로 실력파 배우들과 충무로를 대표하는 최정상 스태프들까지 합세해 기대를 높이는 영화 '염력'은 2018년 1월말 개봉, 상상초월 웃음과 초능력으로 극장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