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KBS ‘더유닛’]
KBS2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유닛’이 재미로 보는 먹방왕, 애교왕, 인맥왕, 반전왕을 공개했다.
◆ 먹방왕 : 여자-지원(굿데이), 남자-기중
‘더유닛’ 시청자라면 이 구역의 여자 먹방왕은 단연코 지원(굿데이)을 꼽을 것이다. 잘 먹고 맛있게 먹는 지원의 러블리함은 그녀의 트레이드 마크인 눈웃음과 함께 치명적인 입덕 포인트 중 하나로 수많은 유닛 메이커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신곡 음원 발매 미션을 위해 굳은 결심으로 다이어트에 돌입, 하지만 유혹을 참지 못하고 초코빵을 꺼내 먹는 그녀는 시청자들을 미소 짓게 만들었다. 통통한 볼 살로 사랑받고 있는 막내 기중은 ‘더유닛’의 남자 먹방왕. 제작진에 따르면 기중은 연습실에 들어오면 “오늘 밥은 몇 시에 먹어요?”, “오늘 간식은 뭐예요?”부터 묻는다고. 쉬는 시간에 끝없이 먹는 기중을 보고 다른 참가자들이 그만 먹으라고 말릴 정도라고 해 성장기 불꽃 청소년의 남다른 먹성을 짐작케 하고 있다.
◆ 애교왕 : 이현주
말투와 목소리에서부터 애교가 넘치는 이현주는 ‘더유닛’의 대표 귀요미 멤버로 다수 여자 참가자들의 귀여움을 독차지하고 있다. 이현주의 깜찍 발랄함은 보는 이들의 광대를 승천시키고 있으며 한 번 빠지면 결코 헤어 나올 수 없어 많은 유닛 메이커들이 그녀의 늪에 빠져 허우적대고 있다.
◆ 인맥왕 : 유키스 준
폭풍 친화력의 유키스 준은 모두가 인정할만한 인맥왕. 지금까지 방송을 통해서 유키스 준이 남자 참가자들과 두루두루 친하게 지내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었다. 형, 동생들과 끈끈한 우정과 팀워크를 보여준 그는 안방극장까지 훈훈하게 만들고 있다.
◆ 반전왕 : 여자-이수지, 남자-찬
청순하고 상큼한 비주얼로 남심은 물론 여심까지 꽉 잡고 있는 이수지는 신곡 음원 발매 미션에서 의외의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주로 해왔기에 ‘달콤해’의 섹시한 안무와 표정을 어려워하며 난관에 부딪힌 것. 외모와 다른 털털한 그녀의 반전 매력이 유닛 메이커들의 심장을 폭격하고 있다. 남자 반전왕은 밝고 순수한 소년 이미지의 찬. 찬은 ‘ALL DAY(올 데이)’에서 그동안 숨겨왔던 탄탄한 복근을 자랑하며 남성미를 과시, 누나 팬들의 마음을 송두리째 빼앗았다. ‘ALL DAY’를 통해 ‘더유닛’의 베이글남으로 우뚝 선 찬은 무한 입덕을 부르며 팬덤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더유닛’은 내일(3일) 밤 10시 45분에 방송된다. 파이널 생방송은 오는 10일(토) 밤 9시 50분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되며 티몬 홈페이지와 앱에서 진행 중인 방청 신청은 6일(화) 마감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