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 말고 GO’ 김지석X하석진 독일 여행…28일 첫방송 [공식입장]

입력 2018-02-23 13:0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고민 말고 GO’ 김지석X하석진 독일 여행…28일 첫방송 [공식입장]

‘뇌섹 콤비’ 김지석, 하석진이 ‘남자의 나라’ 독일로 떠났다.

28일 방송될 MBC에브리원 ‘고민 말고 GO’ 1회에서는 독일 여행을 준비하는 두 사람의 모습과 함께 독일의 겨울을 즐기는 두 사람의 모습이 공개된다. 제작진에 따르면 소문난 절친이지만 알고 보면 전혀 다른 취향의 두 남자 하석진, 김지석.

평소 ‘맥주 덕후’로 알려진 하석진은 맥주 외에도 자동차와 축구를 좋아한다고 밝혀 독일과 딱 어울리는 독일 감성을 드러냈다. 반면, 이동은 무조건 택시를 선호하고, 축구에는 전혀 관심도 없으며, 평소 로맨틱하고 낭만적인 파리를 좋아한다고 밝힌 자칭 파리지엔 김지석. 이처럼 두 남자는 여행을 떠나기 전부터 극과 극 여행 취향을 공개해 앞으로 펼쳐질 이들의 여행기에 긴장감과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켰다.

독일에 도착한 두 사람의 첫 여행지는 아름다운 절경을 자랑하는 독일의 최고봉 추크슈피체였다. 하석진과 김지석은 마치 겨울 왕국을 연상케 하는 아름다움에 매료되었다.

그런가 하면 이날 두 남자는 파리 감성 김지석의 취향에 맞춰 파리 못지않게 로맨틱한 뮌헨 최고의 축제 톨우드 페스티벌에 방문하기도 했다. 이곳에서 두 사람은 독일 여성들의 시선을 한눈에 사로잡으며 글로벌 인기남의 면모를 보여주었다는 후문.

극과 극 여행 스타일과 더불어 반전 매력이 돋보이는 하석진, 김지석의 독일 여행기 ‘고민 말고 GO’ 1회는 28일 밤 11시 20분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