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물들'의 주역 이원근, 이이경이 3월 2일(금) SBS 파워FM '박선영의 씨네타운' 보이는 라디오에 전격 출연한다.
영화 '괴물들'의 주역인 이원근, 이이경이 3월 2일(금) 오전 11시 보이는 라디오로 진행되는 SBS 파워FM '박선영의 씨네타운' 출연한다. '괴물들'은 살아남기 위해 무슨 짓이든 해야하는 소년과 원하는 건 어떻게든 가져야 하는 소년, 그리고 그 두 소년 사이에 있는 천진난만한 소녀. 가장 찬란하게 빛나는 10대들의 권력과 폭력의 비극을 그린 청춘느와르.
최근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오가며 뜨거운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배우 이원근, 이이경이 SBS 파워FM '박선영의 씨네타운'에 출연해 재치 있는 입담과 남다른 케미스트리를 과시하며 청취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날 라디오에서는 두 사람이 함께 출연한 영화 '괴물들'의 비하인드 스토리부터 또래 배우 박규영, 오승훈과의 호흡까지 영화와 관련된 다채로운 에피소드를 아낌없이 방출할 것을 예고해 기대를 모은다. 이외에도 이번 SBS 파워FM '박선영의 씨네타운'에서는 이원근, 이이경이 '괴물들'에서 시도한 파격적인 연기 변신에 대한 숨은 이야기와 두 배우가 직접 신청한 추천곡까지 들어보는 특별한 시간도 마련되어 있어 예비 관객들의 눈과 귀 모두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충무로 연기 괴물 이원근, 이이경이 SBS 파워FM '박선영의 씨네타운'에 출연해 재치 있는 입담과 남다른 케미스트리를 전해 기대를 모으는 영화 '괴물들'은 오는 3월 8일 개봉 예정이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