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민, ‘너는 내 운명’ 스페셜 MC 합류 “소이현-인교진 부러워”

입력 2018-03-18 14:0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김종민, ‘너는 내 운명’ 스페셜 MC 합류 “소이현-인교진 부러워”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김종민이 “매일매일 결혼 생활을 꿈꾼다”고 고백했다.

김종민이 19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 스페셜 MC로 출연한다.

앞서 진행된 스튜디오 녹화에서 김종민은 “제가 매일매일 꿈꾸고 있는 게 결혼 생활”이라고 털어놓으며 “’너는 내 운명’을 통해 결혼 생활이 어떤 건지 체험을 해보고 싶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너는 내 운명’을 즐겨본다는 김종민에게 MC 김숙이 어느 부부가 가장 부러웠냐고 묻자 김종민은 ‘친구’같은 소이현-인교진 부부을 꼽았다. ‘결혼 하고 싶은 남자’ 김종민은 이 날 ‘운명커플’들의 VCR을 보는 내내 부러움의 눈빛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

김종민은 여자 친구가 생기거나 결혼을 하게 되면 ‘운동’을 같이 하고 싶다고 밝히는 한편, 이상형을 묻는 질문에 “예전과 달리 이상형 같은 건 이젠 좀 없어졌다”라고 밝혔지만 “만약 딱 하나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을 꼽으라면 ‘이것’을 본다”라고 말해 관심을 집중시켰다.

과연 김종민이 밝힌 이상형의 ‘조건’은 무엇이었을지, 김종민이 스페셜 MC로 합류한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은 19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SBS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