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란하게 빛났던 그해, 여름…‘콜 미 바이 유어 네임’ 현장 스틸

입력 2018-03-19 10:5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찬란하게 빛났던 그해, 여름…‘콜 미 바이 유어 네임’ 현장 스틸

영화 ‘콜 미 바이 유어 네임’(감독: 루카 구아다니노 | 주연: 티모시 샬라메 & 아미 해머 | 수입/배급: 소니 픽쳐스)이 그해, 여름 티모시 샬라메와 아미 해머의 촬영 모습이 담긴 현장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제90회 아카데미 시상식 각색상 수상을 비롯해 전세계 영화제 79관왕이라는 대기록을 달성 중인‘콜 미 바이 유어 네임’은 열 일곱 Elio의 처음이자 스물 넷 Oliver의 전부가 된 그해, 여름보다 뜨거웠던 사랑을 담은 영화. 세대를 초월하는 사랑 이야기부터 아름다운 이탈리아의 여름 풍경, 환상적인 사운드트랙, 지적 재미를 높이는 문학적 볼거리는 물론 티모시 샬라메와 아미 해머의 애틋한 열연으로 유수 언론의 극찬을 얻으며 국내에서도 신드롬에 가까운 ‘콜바넴’ 열풍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여기에 ‘콜 미 바이 유어 네임’이 티모시 샬라메와 아미 해머의 촬영 현장 모습이 담긴 미공개 스틸을 공개해 열기를 이어간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들은 티모시 샬라메와 아미 해머의 자연스러운 매력이 고스란히 담겨 단숨에 시선을 뺏는다. 특히 젊은 에너지 가득한 티모시 샬라메의 생동감 넘치는 모습이 보는 이들의 가슴을 두근거리게 하며 영화 속에서 어떤 장면으로 완성될지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또한 “본격적으로 촬영이 시작될 쯤엔 한시도 떨어지지 않는 사이가 되었다”라는 제작진들의 후일담과 함께 항상 붙어 있는 티모시 샬라메와 아미 해머의 모습이 공개되어 일상으로부터 탄생된 두 배우의 빛나는 케미까지 기대하게 한다.

한편 ‘콜 미 바이 유어 네임’은 지난 15일(목) CGV 무비핫딜 오픈 24시간 만에 19개 사이트 모두 성공하며 영화에 대한 관객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입증했다. 3월 22일 CGV 개봉.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