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이머리, 타이틀곡은 ‘Dressroom’…트랙리스트 공개

입력 2018-03-28 09: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프라이머리, 타이틀곡은 ‘Dressroom’…트랙리스트 공개

프라이머리(Primary)가 새 프로듀싱 프로젝트 앨범 ‘Do worry Be happy’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Do worry Be happy’라는 문구가 적힌 흰 티셔츠를 입은 한 여성이 수면 아래에 잠겨 있다. 물에 흩날리는 붉은색 머리카락이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잡아당긴다.

이미지 왼쪽 하단에는 프라이머리 신보의 트랙리스트가 첫 공개돼 궁금증을 더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프로젝트 앨범에는 타이틀곡 ‘Dressroom’을 포함해 ‘The open boat (Feat. colde of offonoff)’, ‘Zeppelin’, ‘월명야 (月明夜)(Feat. Xin Seha)’까지 총 4개 트랙이 수록됐다.

음악팬들은 물론 뮤지션들까지 매료시키고 있는 핫한 뮤지션 오프온오프(offonoff)의 콜드(colde), 모든 장르의 음악을 자신만의 트렌디한 스타일로 만들어내는 신세하(Xin Seha)가 피처링에 이름을 올린 데 이어 1of1, 케빈오(kevin oh) 등이 작곡에 참여하는 등 감각적인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해 환상 라인업을 구축했다.

프라이머리 X 오혁의 ‘Lucky You!’에 이어 신예 안다(ANDA)와의 협업을 통해 여성 아티스트와 첫 프로젝트 앨범 소식을 알린 프라이머리가 ‘새로운 뮤즈’ 안다와 어떤 음악을 선사할지 그의 새로운 시도에도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그동안 발표했던 여러 앨범들을 통해 아이돌, 보컬리스트, 래퍼, 신예 뮤지션 등 장르에 구애받지 않는 다양한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여온 프라이머리는 어떠한 조합도 모두 소화할 수 있는 폭 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과시하며 ‘능력치 만렙’ 프로듀서다운 면모를 과시해왔다. 프라이머리는 신예 여성 아티스트 안다와의 협업, 더불어 재능 있는 뮤지션들과의 또 다른 콜라보를 통해 이전보다 더욱 확장된 새로운 시도로 리스너들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안다를 주축으로 감각적인 아티스트들과 함께 한 프라이머리의 2018년 첫 프로듀싱 프로젝트 앨범 ‘Do worry Be happy’는 오는 4월 3일 오후 6시 전격 베일을 벗는다.

[사진 = 아메바컬쳐 제공]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