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C, 수록곡 ‘선’ MV 티저 공개…몽환적 분위기

입력 2018-04-01 09:5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CLC, 수록곡 ‘선’ MV 티저 공개…몽환적 분위기

그룹 씨엘씨(CLC)가 일곱 번째 미니앨범 수록 곡 '선'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씨엘씨는 31일 오후 9시 씨엘씨의 공식 SNS를 통해 일곱 번째 미니앨범 수록 곡 '선'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몽환적인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있어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오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한 씨엘씨의 일곱 번째 미니앨범 수록 곡 '선'은 다가가려 할수록 선을 그으며 멀어지는 상대방 때문에 애타는 마음을 담은 가사와 어쿠스틱한 기타 사운드로 사랑하는 연인과 이별의 기로에 서 본 경험이 있는 모든 이들의 공감을 이끌어 내는 곡이다.

씨엘씨는 지난 2월 22일 일곱 번째 미니앨범 ‘BLACK DRESS'를 발매하고 시크한 이미지 변신으로 인기몰이를 하며 활발히 활동 중이다.

더불어 데뷔 3주년을 기념해 기부콘서트 '블랙드레스(BLACK DRESS)'를 열고 팬들과 함께 뜻 깊은 3주년을 보낼 예정이다. 당일 콘서트 관람객들의 자율 기부를 통해 모아진 기부금은 현재 씨엘씨가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는 소아당뇨협회에 전액 기부될 예정으로 더욱 뜻 깊은 행사가 될 예정이다.

씨엘씨의 데뷔 3주년 기념 기부 콘서트 ‘블랙드레스’는 오늘 4월 1일 오후 5시 서울 중구 신세계 메사홀에서 개최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