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한밤’ 김아랑-곽윤기 핑크빛 열애설 진실은?

입력 2018-04-03 14:1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쇼트트랙 김아랑 선수와 한밤이 만났다. 빙판 위에 수놓은 그녀의 땀방울만큼 셀 수 없는 매력이 마구 발산되었던 김아랑 선수와의 만남이 오늘 밤 ‘본격연예 한밤’을 통해 공개된다.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활짝 웃는 표정이 트레이드 마크인 김아랑 선수. 미소천사 김아랑 선수가 평창 동계올림픽에서 고글을 입에 물고 웃는 모습으로 팬들의 마음을 저격했던 레전드 장면이 ‘한밤’에서 다시 한번 재탄생했다.

또한, 3,000m 계주에서 완벽한 팀워크로 금메달을 거머쥔 김아랑 선수가 ‘진짜 메달’을 공개하기도 했는데, 노력으로 이뤄낸 값진 금메달의 실물을 처음으로 영접(?)한 서재원 큐레이터는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

맏언니다운 카리스마에 밝은 인성까지 겸비한 김아랑 선수가 의외의 노래 실력도 보유했다는 사실에 한밤에서 직접 확인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청아한 목소리로 서재원 큐레이터의 눈을 하트 뿅뿅하게 만든 그녀의 노래 실력은 과연 어땠을지, 그리고 어떤 노래를 선곡했을지 한밤에서 확인해본다.

한편, 곽윤기 선수와 남다른 묘한 케미를 선보여 핑크빛 열애설에 휩싸이기도 했던 김아랑 선수는 ‘한밤’에서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해 속시원히 입을 열었다. 그리고 평창 동계올림픽 이후 새롭게 생긴 김아랑 선수의 이상형도 깜짝 공개했다. 촬영현장을 발칵 뒤집어 놓은 그녀의 솔직한 답변을 방송에서 들어본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