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조현재, 새 프로필 화보컷 공개…깊어진 카리스마

입력 2018-04-04 08:1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배우 조현재의 한층 더 깊어진 분위기를 담은 새 프로필이 공개됐다.

4일 소속사 웰스엔터테인먼트가 공개한 프로필에는 여심을 녹일듯한 훈남 분위기 부터 남성미 넘치는 모습까지 다채로운 조현재의 매력을 드러내 눈길을 사로 잡았다.

공개된 사진 속 조현재는 블랙 컬러의 슈트 를 입은 채 마치 카메라를 빨아 들일 것 같은 부드러움 과 카리스마가 공존하는 특유의 눈빛으로 한층 더 깊어진 분위기를 표현 해냈으며, 마치 베일듯 한 조각 같은 얼굴에 손을 얹으며 완벽한 모습을 표현 프로필을 완성 했다..

또 다른 프로필 컷 속 조현재는 캐주얼한 청바지와 하늘색 셔츠를 매치 완벽 소화 트렌디한 패션감각을 선보이며 보는 이들 까지 흐뭇하게 만드는 환한 미소로 여심을 자극했다.

특히 조현재는 오랫동안 진행된 촬영임에도 불구 지친 기색 없이 위트 있고 유쾌한 모습으로 스태프들을 일일히 한명 한명 챙기며 화기 애애한 분위기를 만들었으며 이내 촬영이 다시 시작되자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연출 해내며 프로필 촬영장을 한 순간에 화보 촬영장으로 만드는 등 현장 스태프들의 가슴을 설레게 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조현재는 현재 브라운관과 스크린 복귀를 위해 신중히 차기작 을 검토중이며 아시아 팬미팅 투어를 준비 중이다.

동아닷컴 조혜선 기자 hs87ch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