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이유비, ‘시그대’ 비하인드 컷 공개…러블리 매력 발산

입력 2018-04-04 08: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배우 이유비의 ‘시를 잊은 그대에게’ 비하인드 컷이 눈길을 끈다.

이유비 소속사 935엔터테인먼트 측은 4일 tvN 월화드라마 ‘시를 잊은 그대에게’ 촬영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첫 번째 비하인드 컷은 보영(이유비)이 대학생 시절을 회상하는 장면을 찍는 날 촬영한 것으로 이유비의 동안 외모를 실감하게 했다.

사진 속 이유비는 카메라를 향해 활짝 웃는 미소를 보이며 많은 이들의 심장을 설레게 했다.

두 번째로 공개된 컷은 장난스럽게 카메라를 보고 있는 모습이다. 극중 물리치료사인 이유비는 의상마저 잘 어울리며 귀엽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최근 이유비는 ‘시를 잊은 그대에게’를 통해 순수하고 통통 튀는 매력과 더욱 안정된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 잡고 있다. 물리치료사 역할을 위해 실제로 병원에 가서 배우고, 현장에서도 자문을 구하는 등 대사 하나까지 꼼꼼히 확인 하는 등 이번 역할을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다.

이에 관계자는 “우보영과 싱크로율 100%다. 보영 캐릭터가 쉽지 않은데 너무 잘 소화하고 있다. 여리고 밝은 에너지로 우리 드라마의 활력소이자 비타민 역할을 한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시를 잊은 그대에게’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9시 30분 tvN에서 방송된다.동아닷컴 조혜선 기자 hs87ch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