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정연-모모-사나, 이번엔 물음표 댄스? ‘시그널’ 영광 한 번 더

입력 2018-04-04 08:5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트와이스 정연-모모-사나, 이번엔 물음표 댄스? ‘시그널’ 영광 한 번 더

트와이스(TWICE) 미니 5집 타이틀곡 '왓 이즈 러브?(What is Love?)' 뮤직비디오 중 정연-모모-사나의 티저 영상이 공개돼 눈길을 모은다.

JYP엔터테인먼트는 4일 0시 JYP 및 트와이스 공식 SNS 채널에 멤버 정연, 모모, 사나의 모습이 담긴 '왓 이즈 러브?'의 MV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리모컨 쟁탈전에 이어 화려한 미러볼을 배경으로 등장한 세 멤버는 자유로운 스타일링으로 각각의 개성을 드러내 눈길을 끄는 한편 포인트 안무로 짐작되는 '물음표 춤'을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뿐만 아니라, 멤버들이 보여주는 영상 속 댄스가 지난 1일 오픈된 '왓 이즈 러브?'의 전체 가사 중 어느 부분의 안무인지 맞춰보는 재미까지 더해 흥미를 유발했다.

정연-모모-사나의 티저 영상에 앞서 3일 0시에는 나연-다현-채영의 영상이 공개돼 화제를 모은 가운데, 트와이스는 컴백을 앞두고 다양한 티저 콘텐츠들을 선보이며 팬들에게 볼거리와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신곡 '왓 이즈 러브?'는 사랑을 책으로 배운, 혹은 영화나 드라마로 배운 소녀들의 호기심과 상상을 다룬 댄스곡으로 통통 튀는 밝은 멜로디에 업템포 댄스비트와 트랩 장르를 넘나드는 리듬이 더해져 한 곡 안에서 다양한 음악적 변화들을 선보이는 노래다.

'왓 이즈 러브?'의 작사, 작곡을 맡은 박진영은 지난해 5월 트와이스 미니 4집 타이틀곡 '시그널(SIGNAL)'의 작사, 작곡 및 12월 공개된 리패키지 앨범 수록곡 '메리 앤 해피(Merry & Happy)'의 작사를 담당해 트와이스와 작업한 바 있다. 박진영과 트와이스가 '시그널'에 이어 사랑에 대한 귀여운 상상과 호기심을 가득 담은 신곡 '왓 이즈 러브?'로 연속 히트 행진을 이어갈 지 가요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트와이스는 오는 9일 신보 '왓 이즈 러브?' 발매에 이어 콘서트로도 국내외 팬들과 만난다.

사진│트와이스 '왓 이즈 러브?' MV 티저 화면 캡처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