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라이온즈, 주말 및 공휴일 홈경기마다 가전제품 증정 이벤트 실시

입력 2018-04-05 11:3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프로야구 삼성 라이온즈가 ㈜금복주와 협업하여 홈팬들을 위해 선물을 준비했다. 2018시즌 주말 및 공휴일 홈게임마다 가전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삼성 라이온즈는 지역 대표 기업인 ㈜금복주의 후원을 받아 올시즌 ‘맛있는 참과 함께 하는 해피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홈에서 열리는 주말(토,일) 24경기 및 공휴일(5월 22일,8월 15일) 2경기 등 총 26경기에서 경품 추첨이 이뤄진다.

해당 경기마다 입장시 경품 응모권을 배포하며, 5회 종료후 클리닝타임 때 응원단상에서 추첨을 통해 삼성냉장고(지펠) 1대, 삼성건조기(DV90K6200IW) 2대, 삼성청소기(파워건 150) 2대의 주인공을 가리게 된다. 당첨자의 제세공과금도 ㈜금복주에서 부담한다. 경기당 약 550만원 상당의 선물이다.


지난 3월31일(토) 부터 시작된 본 이벤트는 대구 삼성 라이온즈 파크 개장 후 세 번째 시즌을 맞아 그간 열광적인 응원을 보여준 홈팬들에게 조금이나마 보답하기 위해 마련됐다. 지역 기업과의 협업을 통해 팬들에게 즐거움을 주고자 했다.

삼성 라이온즈는 이밖에도 올 한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나갈 계획이다. 경기전(사인회, 광장 이벤트, 시구 이벤트), 경기중(출석 체크, 이닝 이벤트, 스폰서 경품 이벤트), 경기후(포토타임, 수훈선수 인터뷰) 행사를 통해 단순 관전 이상의 즐거움을 팬들에게 안겨주겠다는 계획이다. 아울러 선수와 팬의 스킨십 기회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sch53@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