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러블리즈 베이비소울X지수, 순백의 요정…‘치유’ 티저

그룹 러블리즈(Lovelyz) 멤버 전원의 개인 컴백 티저가 전부 베일을 벗었다.

13일 0시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치유(治癒)’를 들고 컴백하는 러블리즈 멤버 베이비소울과 지수의 개인 티저 이미지를 업로드했다.

2장의 티저 사진에는 샤방샤방한 여성미를 한껏 뽐내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베이비소울과 지수의 모습이 담겨 있다. 새하얀 배경 속 흰 옷을 입고 청순한 비주얼을 과시 중인 두 사람의 우아한 자태는 마치 동화 속 요정이 책을 찢고 나온 것처럼 보는 이들에게 신비로운 느낌을 선사하고 있다.

이로써 러블리즈는 4일에 걸친 멤버 8인의 개인 티저 이미지 오픈을 모두 마쳤다. 더욱 업그레이드된 멤버들의 티저 속 비주얼과 분위기는 컴백을 기다리는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더 높이는 데 성공했다.

매 앨범마다 확고한 콘셉트, 어떠한 무대도 훌륭하게 소화할 수 있는 탄탄한 실력, 팀 고유의 색깔이 뚜렷한 음악 등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러블리즈는 이전보다 더욱 발전된 무대와 음악을 팬들에게 선보이기 위해 컴백 막바지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러블리즈의 새 미니앨범 ‘치유(治癒)’는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 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