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슈퍼맨’ 설수대, 줌바 댄스 도전…배꼽사수 실패

입력 2018-04-13 09:5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Y컷] ‘슈퍼맨’ 설수대, 줌바 댄스 도전…배꼽사수 실패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설수대가 줌바 댄스에 도전한다.

오는 15일 방송되는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221회는 ‘서로 사랑하면 언제나 봄’이라는 부제로 시청자를 찾아온다.

그 중 설아, 수아, 시안 설수대 삼남매는 블링블링 귀여운 의상을 입고 줌바 댄스에 도전한다. 사진 속 설수대는 블링블링 화려한 옷을 입고 있다. 삼남매가 똑 같은 옷을 입고 귀여운 머리띠까지 하고 있는 모습이 사랑스럽다. 그 중 시안이의 어딘가 불편한 듯 한 표정이 무슨 일이 생긴 것인지 궁금케 한다.

이날 설수대는 줌바 댄스 학원에 방문했다. 평소 줌바 댄스에 푹 빠져있는 아이들을 위해 동국아빠가 특별히 준비한 것. 아이들은 반짝반짝 깜찍한 의상을 입고 본격적으로 춤을 배웠다고 한다. 앙증맞은 의상을 입고 등장한 설수대에 모두가 흐뭇한 미소를 지었다. 아이들은 쑥스러운 듯 잠시 머뭇거리는 듯 하더니 금세 적응해 열정적으로 춤을 배웠다. 동국아빠는 익숙하지 않은 장소에 낯설어 하는 색다른 모습도 보여줬다고. 아이들과 선생님이 함께 배우자는 권유에 동국아빠는 어떤 반응을 보였을까. 궁금증이 커진다.

또 특히 쑥스러워 하던 시안이의 부끄럽다는 한 마디에 모두가 유쾌한 웃음을 터트리기도 했다고. 배꼽이 드러나는 의상이 신경 쓰이는 듯 배꼽을 계속 가리는 귀여운 모습이 포착되었다는 후문이다. 시안이는 끝까지 배꼽을 사수했을까. 아니면 줌바 열정이 부끄러움을 이기고 배꼽을 포기했을까. 시안이의 선택에 관심이 집중된다.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221회는 4월 15일 일요일 오후 4시 50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

사진제공=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