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앤비, 日 제프투어로 해외공연 시작

입력 2018-04-19 16:3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유앤비, 日 제프투어로 해외공연 시작

'더유닛' 프로젝트 그룹 유앤비가 오는 22일 제프 오사카를 시작으로 23일 제프 나고야, 25일 제프 도쿄까지 일본 3개 도시를 투어한다.

유앤비는 지난 7일 데뷔 미니앨범 ‘BOYHOOD’를 발표 하고 더블 타이틀 곡 ‘감각’과 ‘ONLY ONE’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 가고 있는 가운데 오는 22일을 시작으로 제프투어를 진행한다고 예고해 국내 팬들뿐만 아니라 해외 팬들의 마음까지 사로 잡을 예정이다.

앞서 유앤비는 정식 데뷔 전 일본 제프투어와 동남아 해외공연을 확정 지어 인기를 실감케 했으며 일본 제프투어 주최 측인 MAVEL ENTERTAINMENT는 공연 공개와 동시에 공연문의와 공연티켓 예약문의가 쇄도하고 있다고 알리며 일본에서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에 오는 22일 오사카(제프오사카)를 시작으로 23일 나고야(제프나고야), 25일 도쿄(제프도쿄)까지 일본 3개 도시에서 ‘2018 UNB JAPAN 1st FANMEETING’을 개최하며 유앤비를 기다리고 있는 해외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유앤비 측은 “일본 제프투어 일정 중 일본의 지상파 아침방송과 유명매체의 취재도 잡혀있다”고 알리며 유앤비의 일본 내 뜨거운 인기를 입증 시켰고 “유앤비가 한류의 발상지인 일본에서 성공적인 새로운 출발을 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일본 제프투어를 시작으로 동남아 해외투어까지 앞두고 있는 유앤비는 지난7일 정식 데뷔 후 음악방송뿐만 아니라 각종 예능까지 섭렵해 새로운 예능돌로 떠오르고 있으며 해외 일정과 함께 활발한 국내 활동도 이어나갈 예정이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