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생김X자기애 컬래버”…‘김비서가왜그럴까’ 박서준 티저

입력 2018-05-03 08:0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잘생김X자기애 컬래버”…‘김비서가왜그럴까’ 박서준 티저

박서준의 ‘나르시시스트 이영준’ 캐릭터 티저가 공개됐다.

6월 6일 첫 방송 예정인 tvN 새 수목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극본 정은영 연출 박준화)는 재력, 얼굴, 수완까지 모든 것을 다 갖췄지만 자기애로 똘똘 뭉친 나르시시스트 부회장 이영준(박서준 분)과 그를 완벽하게 보좌해온 ‘비서계 레전드’ 김미소(박민영 분)의 퇴사밀당로맨스이다.

이런 가운데 제작진은 박서준 캐릭터 티저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박서준은 미친 수트핏과 우월한 비주얼로 심쿵을 유발한다. 동작 하나하나가 CF 속 모델 포즈를 연상시키는가 하면, 몸에 착 붙는 수트핏이 박서준의 훤칠한 기럭지를 드러낸다.

이어 박서준은 ‘잔망 나르시시즘’으로 여심을 공략한다. 거울 앞에 멈춰서 자신을 감상하는 것에 심취한 것. 미술 작품을 감상하는 듯 거울을 통해 자신의 얼굴을 스캔하는 박서준의 모습에서 잔망매력이 뚝뚝 떨어진다. 또 스스로를 향해 완벽하다고 감탄하며 자기애의 절정이 무엇인지 보여주고 있다. 이에 자신을 향한 무한 사랑을 능청스럽게 소화할 박서준의 색다른 모습이 기대감을 자극한다.

‘김비서가 왜 그럴까’는 동명의 인기 웹소설을 원작으로 하는 작품. 웹소설 기반의 동명의 웹툰 역시 유료구독자수 누적 450만뷰를 돌파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오는 6월 6일 수요일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