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로맨스 패키지’ 전현무, 한혜진 닮은꼴 참가자에 “아름다워”

입력 2018-05-21 14:0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SBS ‘로맨스패키지’가 10인의 매력만점 청춘 남녀들과 함께 제주도로 향했다.

‘로맨스패키지’의 다음 촬영지가 제주도로 알려졌다. 연인들이 가장 선호하는 데이트 장소이자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자랑하는 환상의 섬 제주도에서 과연 어떤 로맨스로 시청자들을 설레게 할지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23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될 ‘로맨스패키지’ in 제주에서는 개그맨 허경환이 일일 로맨스 가이드로 등장, 찰진 애드리브와 재치 있는 입담으로 활력을 불어넣는다. 특히 허경환은 무조건반사적인 리액션과 함께 실전에서 배운 ‘스트리트 러브파이터’의 면모를 보여줄 예정.

한편, 부산에 이어 제주도의 문을 두드린 출연자들에게 관심이 모아지는 가운데 ‘로맨스패키지’ 제작진은 개성 넘치는 ‘볼매남’ 남자출연자들과 첫 눈에 반할 정도로 아름다운 미모의 여자 출연자들이 등장해 시선을 끌었다고 전했다.

그 중에서도 특히 전현무의 눈길을 사로잡은 출연자가 등장했다는 후문. 이 여성을 본 전현무는 자신도 모르게 “아름다우시네요”라고 내뱉으며 슬그머니 올라가는 입꼬리를 감추지 못했다. 알고 보니 일편‘달’심의 주인공 한혜진을 닮은 출연자가 등장했던 것. 매력적인 외모로 강렬한 첫인상을 남긴 여자 참가자들이 면면이 어떨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