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 솔로 데뷔’ 김동한, 강렬한 퍼포먼스 트레일러 공개

입력 2018-06-15 09:2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19일 솔로 데뷔’ 김동한, 강렬한 퍼포먼스 트레일러 공개

솔로 아티스트 김동한의 화려한 퍼포먼스를 미리 엿볼 수 있는 티저 영상이 공개된다.

김동한은 15일 오후 6시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D-Day’ 타이틀곡 ‘선셋(SUNSET)’ 퍼포먼스 트레일러 영상을 게재한다.

공개될 트레일러 영상 속에는 ‘선셋(SUNSET)’의 강렬한 사운드에 맞춰 폭발적인 안무를 선보이고 있는 김동한의 퍼포먼스 장면이 담겨 있다.

약 20초 정도의 짧은 분량이지만 김동한은 격렬하고 역동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팬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영상의 화려한 컬러감과 ‘선셋(SUNSET)’의 시원한 일렉트로닉 사운드, 김동한의 파워풀하고 감각적인 퍼포먼스가 어우러져 컴백을 기다리는 팬들의 기대감을 높일 전망이다.

오는 19일 솔로 아티스트로서 가요계 첫 발을 내딛는 김동한의 첫 번째 미니앨범 ‘D-Day’에는 댄스곡부터 감성 발라드까지 다채로운 장르의 트랙들이 수록됐다. 김동한은 이번 앨범을 통해 어떤 스타일의 곡이든 폭 넓게 소화할 수 있는 음악적 스펙트럼을 뽐낼 계획이다.

특히 ‘D-DAY’는 신나라레코드 실시간 예약 음반 판매 차트 1위에 이어 예스24 음반 판매 순위에서도 방탄소년단, 트와이스, 워너원 등 쟁쟁한 가수들과 함께 TOP10에 진입하는 등 김동한은 정식 데뷔 전부터 대세다운 저력을 발휘하고 있다.

김동한의 첫 번째 솔로 미니앨범 ‘D-DAY’는 각종 온라인 음반 사이트를 통해 예약 구매할 수 있으며, 정식 음원은 오는 19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사진|위엔터테인먼트 제공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