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나킴X전민주 칸, 데뷔 첫 팬사인회 개최(ft.눈물)

입력 2018-06-18 09:1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유나킴X전민주 칸, 데뷔 첫 팬사인회 개최(ft.눈물)

듀오 칸(KHAN)이 팬들과 함께 뜻 깊은 토요일을 보냈다.

칸(유나킴, 전민주)은 지난 16일 서울 강남구 슈피겐홀에서 첫 번째 디지털 싱글 ‘I’m Your Girl ? ’ 발매 기념 팬사인회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났다.

팬들과의 자유로운 소통을 위해 별도의 대본 없이 팬사인회를 진행한 칸은 정성이 가득 담긴 사인은 물론, 한 명 한 명과 일일이 기념사진을 촬영하는 등 남다른 팬서비스로 이날 현장을 찾은 팬들을 감동시켰다.

또 아직 오픈하지 않은 미공개 커버 영상을 팬들과 함께 시청했고,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한 선물들을 직접 팬들에게 선사하며 고마움을 표현했다.

특히 유나킴은 마지막 인사 도중 자신의 데뷔를 오랫동안 기다려준 팬들을 향한 고마움이 벅차올라 눈물을 흘렸다.

칸은 데뷔 첫 팬사인회를 마친 후 홍대 거리로 이동해 인기 BJ 춤추는 곰돌과 만났다. 거리 무대에 깜짝 등장한 두 멤버는 많은 시민들이 지켜보는 앞에서 ‘I’m Your Girl ? ’ 공연을 펼치며 열렬한 호응을 이끌어냈다.

하루 동안 다양한 장소에서 팬들과 호흡한 칸은 “정말 오랜만에 많은 팬들과 만나 뜻 깊은 시간을 보내 즐겁고 행복했다”고 소감을 밝히며 “앞으로도 더욱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활동하겠다”고 앞으로의 활동 각오도 전했다.

칸은 음악방송 출연 및 각종 공연 등을 통해 계속해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사진 = 마루기획 제공]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