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투데이] 한국vs스웨덴 중계… 지상파 3사 오늘 대거 결방 (종합)

입력 2018-06-18 10:0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한국vs스웨덴 중계… 지상파 3사 오늘 대거 결방

‘2018 러시아 월드컵’ 대한민국 대 스웨덴의 축구 중계로 지상파 3사(KBS·MBC·SBS) 프로그램들이 18일 일제히 결방을 예고하고 있다.

‘2018 러시아 월드컵’ 중계권을 가진 지상파 3사는 이날 저녁 7시 40분부터 ‘2018 러시아 월드컵’ 조별예선 F조 대한민국 대 스웨덴의 경기를 중계한다. 이번 축구 중계는 밤 11시까지 편성돼 해당 시간대 방영 예정인 프로그램들이 결방된다.

먼저 KBS 2TV의 경우,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이하 안녕하세요)가 결방되고, 월화드라마 ‘너도 인간이니?’가 지연 방송된다. ‘너도 인간이니?’는 ‘안녕하세요’가 방영되던 밤 11시대 시청자를 찾는다.



비슷한 시각, MBC는 ‘섹션TV 연예통신’, 월화드라마 ‘검법남녀’ 결방을 확정했다. SBS 역시 ‘생활의 달인’, 월화드라마 ‘기름진 멜로’ 결방을 확정했다. 다만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은 정상 방송된다.


또한 19일에는 MBC 월화드라마 ‘‘검법남녀’와 SBS 월화드라마 ‘기름진 멜로’가 결방을 예고하고 있다.

한편 월드컵 중계권이 없는 종편 채널과 케이블 채널은 이날 정상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