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단독 예능 포스터 공개…28일 첫방송

입력 2018-06-18 14:0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몬스타엑스, 단독 예능 포스터 공개…28일 첫방송

그룹 몬스타엑스가 단독 리얼리티 'MONSTA X-ray 3'(이하 몬스타엑스레이 3) 포스터를 공개했다.

몬스타엑스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18일 오후 공식 SNS 채널에 JTBC2 '몬스타엑스레이 3'의 공식 포스터를 게재하고 “'몬스타엑스레이 3'가 오는 6월 28일 오후 8시 JTBC2와 네이버 V 라이브 몬스타엑스 공식 채널을 통해 첫 방송된다”고 밝혔다.

공개된 포스터 속 몬스타엑스는 흰 배경에 녹색 트레이닝복을 단체로 맞춰 입고 남다른 비주얼을 드러내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몬스타엑스는 ‘시즌 3’에 걸맞게 숫자 3을 가르키는 손가락을 들어 보이며 밝은 미소로 유쾌한 분위기를 이끈다. 함께 공개된 또 다른 포스터에는 정자가 보이는 푸른 자연을 배경으로 몬스타엑스가 X 표식을 직접 팔로 그리며 장난기 어린 모습 비춘다. 유쾌한 모습으로 이목을 집중시킨 몬스타엑스가 프로그램에서 어떤 활약으로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몬스타엑스레이 3'는 지난해 1월과 7월 각각 시즌 1, 2로 JTBC2, 네이버 V 라이브를 통해 방송되며 뜨거운 인기를 끌었던 몬스타엑스의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 '몬스타엑스레이'의 세 번째 시즌이다.

앞서 몬스타엑스는 '몬스타엑스레이'를 통해 몬스타엑스만의 '미친 예능감'을 선보이며 높은 관심을 불러일으킨 바 있다. 당시 몬스타엑스는 해당 프로그램을 통해 다양한 미션과 독특한 예능감으로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하며 ‘예능돌’이라는 칭호를 얻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받았다.

더불어 몬스타엑스는 '몬스타엑스레이'에서 자연스러운 무대 밖의 모습을 비추고 편안하면서도 다양한 매력을 드러내 화제를 더했다. 이를 바탕으로 국내 팬뿐만 아니라 해외 팬들에도 큰 인기를 얻으며 전 세계 각지로 몬스타엑스의 팬층을 크게 늘려 ‘대유잼 입덕 유발 프로그램’이라는 수식어를 얻기도 했다.

'몬스타엑스레이' 지난 시즌 1, 2가 많은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은 만큼 오는 28일 첫선을 보이게 될 '몬스타엑스레이 3'역시 몬스타엑스의 ‘특급 활약’ 예고에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소속사는 ”몬스타엑스가 지난 7월 방송된 시즌 2에 이어 약 1년만에 다시 선보이는 '몬스타엑스레이' 촬영에 적극적으로 임하며 한층 업그레이드된 예능감으로 ‘역대급’ 웃음을 예고한 것으로 안다”며 “화려한 스케일과 빛나는 예능감을 선보일 '몬스타엑스레이 3'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몬스타엑스의 단독 리얼 버라이어티 '몬스타엑스레이 3'는 오는 6월 28일 오후 8시 JTBC2에서 방송되며, 네이버 V 라이브 몬스타엑스 공식 채널을 통해 동시 생중계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