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6’ 뉴이스트W, 미리듣기 공개…웰메이드 자신

입력 2018-06-19 09:0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컴백 D-6’ 뉴이스트W, 미리듣기 공개…웰메이드 자신


그룹 뉴이스트 W(JR, 아론, 백호, 렌)가 오는 25일 컴백을 앞두고 새 앨범 ‘WHO, YOU(후, 유)’의 PRE-LISTENING(프리-리스닝)을 공개했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오늘(19일) 자정 뉴이스트 W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 앨범 ‘WHO, YOU(후, 유)’의 PRE-LISTENING(프리-리스닝) 영상을 공개하고 발매 임박을 알렸다.

PRE-LISTENING(프리-리스닝) 영상에는 타이틀곡 ‘Dejavu(데자부)’를 비롯해 수록곡 ‘Signal’, ‘북극성(Polaris)’, ‘ylenoL’, ‘중력달(Gravity&Moon)’, ‘Shadow’ 까지 총 6곡의 하이라이트 부분이 담겨 있어 전곡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먼저 베일을 벗은 팝적인 요소가 돋보이는 EDM 장르의 곡 ‘Signal’을 시작으로 단번에 귀를 사로잡았으며, 타이틀곡 ‘Dejavu(데자부)’는 쉴 새 없이 몰아치는 4인 4색 이들의 세련되고 감성적인 보이스와 리듬감 넘치는 비트가 완벽한 조화를 이루어낸 라틴 팝 장르의 곡으로, 그룹 뉴이스트 W가 이번 신곡을 통해 라틴 팝에 처음으로 도전하며, 그동안 선보인 모습과는 또 다른 색깔을 보여주기 위해 노력을 기울였다.

이어 세 번째 트랙 ‘북극성(Polaris)’은 애틋한 가사에 멤버들의 진심 어린 목소리가 더해져 뉴이스트 W만의 감성을 느낄 수 있으며, 경쾌한 리듬의 청량한 트로피컬 사운드가 귀를 잡아 끄는 ‘ylenoL’이 앨범 초중반에 포진해 리스너들을 강하게 휘어잡을 전망이다.

또 R&B 장르를 기반으로 한 ‘중력달(Gravity&Moon)’과 독특한 비유와 몽환적인 가사를 담은 ‘Shadow’가 앨범의 마지막 트랙을 장식, 다채로운 장르의 트랙들을 선보이며 어떤 스타일의 곡이든 폭넓게 소화할 수 있는 음악적 스펙트럼을 뽐낼 것으로 예상된다.

이처럼 컴백을 목전에 둔 뉴이스트 W는 새 앨범 ‘WHO, YOU(후, 유)’의 전곡 짧은 하이라이트 공개만으로도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은 것은 물론, 음악적 역량이 집약된 웰메이드 앨범으로 가요계에 큰 반향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뉴이스트 W는 오는 25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WHO, YOU(후, 유)’의 발매를 앞두고 있으며, 같은 날 서울 올림픽 공원 올림픽홀에서 앨범 발매 기념 미디어 및 팬 쇼케이스를 개최할 예정이다.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